진한 데미그라소스가 일품인 오뚜기 컵밥 햄버그덮밥

2018. 4. 20. 12:4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아침밥으로 먹은

오뚜기 컵밥 햄버그덮밥입니다.


평소에 오뚜기 햄버그 3분요리를 좋아했는데

요건 밥과 햄버그를 동시에~!!


포장을 뜯으면 요렇게~~

밥,숟가락,컵용기,햄버그덮밥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컵용기에

밥과 덮밥소스를 넣어서

전자렌지로 1분20초~2분가량

데워주시면 됩니다.

 

먼저 컵용기에 밥을 투하~!!

 

이제 덮밥소스를 부워줄까낭~~

개봉하면 요렇게~~

3분요리인 햄버그와 비슷하게 보이네요!!

 

밥에 부워주세요~!!

소스를 영혼까지 탈탈 긁어서 부워주자구용!!!

 

전자렌지에 2분간 데워왔습니다~!!

뚜껑을 꼭 덮어서 데우세요~!!

전자렌지에 데웠더니 색이 더 진해졌네요 >ㅆ<

 

숟가락으로 햄버그를 잘라보았습니다.

두툼한 햄버그 좋으다~~

 

햄버그와 밥을 한숟가락 퍼봤어용~!!

데미그라소스가 스며들어서 맛나겠죠잉~~

 

햄버그를 더 많이해서 냠냠 >ㅆ<

 

영상~!!

 

오뚜기 컵밥 햄버그덮밥 후기~~


개인적으로 3분요리인 햄버그를 좋아했는데

그 햄버그에 없는 야채,버섯이 들어있어서 좋은~!!

살짝 고급버전이랄까요 ㅎㅎ

다만 햄버그 크기는 작은~~


고소하고 진한 데미그라소스에

밥을 비벼먹어도 꿀맛~!!


별점은 5점중 4점정도~!!

버섯이 들어있다는게 좋으다~!!

다만 햄버그양이 밥보다 많았으면....

하면 욕심이겠죠잉 ㅋ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