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맛집 가성비 좋은 한우전문맛집 진주 사봉한우촌

2022. 11. 28. 15:45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다녀온 곳은

한우전문맛집인

진주 사봉한우촌입니다.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한우전문맛집 진주 사봉한우촌~!!

부산에서 가는게 멀긴하다 ㅎㅎ

 

진주 사봉한우촌에 들어가면

내부가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네요

룸도 있어요

룸에 비싸고 좋은것은 당연히 있고

비싸고 안 좋은것도 가끔 있습니다

하지만 싸고 좋은것은 없습니다

양심을 팔지 않겠습니다 

멋진 문구네요 ㅎㅎ

 

아이들을 위한 간이 놀이방도 있네요

미니 정글짐과 미끄럼틀이~~

 

가족모임이라서 착석~!

아직 숯불이 오기전입니다.

밑반찬이 잔뜩 나오네요

쌈채로는 상추만 나오구요

새우튀김,육회초밥,양파절임,마늘

기름장,된장등이 나왔어요

 

그냥 밥에 한우고기를 얹고

소스를 살짝 뿌린

한우초밥~!!

맛은 괜춘했어요

바삭한 새우튀김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고기당~!!

한우 일품 4인분을 주문했구요

다양한 부위가 나왔네요

 

같이 나온 천엽이랑 생간입니다.

천엽은 먹었는데

생간은 안먹은 ㅎㅎ

요즘 위험하다고해서리

걍 안먹기로 맛있긴 하겠는데 ㅠㅠ

 

드디어 숯불과 불판이 올라왔습니다.

 

고기 나오고 섭스로 나온

팽이버섯차돌박이 말이~!!

우삼겹인가?!

요것도 맛있었어요

 

그럼 고기를 먹어봐야겠죠잉~!!

열심히 구워구워~~~

 

적당히 익은 고기를

소금기름장에 살짝만 톡 찍어서 뇸뇸뇸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먹다보면 금방 불판이 비고

다시 올려서 열심히 구워구워~~

 

밥으로 주문한 육회비빔밥 특입니다

보통과 특의 차이점이

육회의 양차이인데요

맛있었어요

국은 미역국이 나왔어요

 

안에 소스가 들어있으니

취향에 따라 더 넣거나

그냥 비벼서 드셔도 됩니다

저는 그냥 먹어도 간이 적당하니 좋았어요

 

외할아버지 92세 생신이라

온 가족이 생일잔치 겸해서

한우식당에서 즐겼어요~~

제가 준비한 케잌과 생일초 ㅎㅎ

 

필라델피아 오레오 크림치즈케잌인데요

커피 없이 먹을려니 겁나 힘들더라...

케잌은 역시 커피가 있어야되 ㅋㅋㅋ

 

한우전문맛집 진주 사봉한우촌 후기

 

고기 질도 괜찮았구요

질기지않고 부드러웠고 맛있었어요

반찬도 다양하니 괜찮게 나왔고

육회비빔밥도 맛있었던~!!

 

다만 아쉬운건 겨울이라서

냉면을 안한다고...

사장님 고기엔 냉면이거늘 ㅠㅠ

그게 딱 아쉬웠어요 ㅎㅎ

 

가격도 한우인데 저 퀄리티면

가성비 좋았고 품질,맛도 좋아서

즐거웠던 식사시간이었습니다

 

4명 테이블에서 16인분 먹은듯한?!!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