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구즈넥마이크!!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

2018. 2. 22. 23:25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입니다.


과연 어떤녀석일지 궁금하네요~!!

파해쳐 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 모습입니다.

깔끔한 화이트색상박스네요.

패키지 박스 뒷면입니다.

주의사항에 4극 단자호환가능한 케이블!!!

스마트폰에도 직접연결해서

사용가능한가보네요^^

 

측면에는 인테리어샷~~

내 책상은 절대로 저렇게 깨끗하지가.... ㅋㅋㅋ

 

밀봉입니다~~

 

이재 개봉~!!!

마이크 CM-110를 꺼내보았습니다.

설명서,마이크,3극단자 젠더가 들어있네요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의 측면입니다.

전에 쓰던 구즈넥마이크보다

부드럽게 생긴 구즈넥~!!

 

헤드폰단자가 있어서

헤드폰을 직접연결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바닥입니다.

미끄럼방지 패드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전원버튼입니다.

 

요렇게 눌려주면

전원이 켜지는~~

 

구즈넥 마이크의 부드러움을 표현해보았습니다.

원하는 모양으로 꼬아도보았는데요

부드럽지만 원하는 모양으로

잘 움직여서 좋았습니다.

 

요건 두번 꼬아보았어요 ㅎㅎ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으로

게임방송을 해본 영상입니다.

마이크를 가까이 대서 입바람이 살짝있지만요 ㅎㅎ;;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 후기


가격대는 부담안되는 1만원 초반대라는 점~!!

부드러운 구즈넥이라서 마이크 위치조정이 편리합니다.

외부전원이 필요없고 단자만 끼우면 끝~!!

스마트폰에도 사용가능하니 편리~!!


다만 아쉬운건 마이크 전원이 켜졌는지 꺼졌는지

확인이 잘 안됩니다...


제가 방송을 하다보면

마이크를 잠시 꺼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켰는지 꺼졌는데 확인이 안된다는게 단점....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