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해서 이뿌다잉~!! DAVEN 크리스탈 3.0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

2018. 2. 12. 18:38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DAVEN 크리스탈 3.0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입니다.

저의 오래된 케이스를 바꿔줘 봤어요~!!


DAVEN 크리스탈 3.0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박스~~

오다가 험하게 다뤘나 ㅠㅠ

박스상태가....

 

꺼내보았습니다.

정면모습입니다.

전원버튼,USB,마이크,스피커 단자,리셋버튼이 있습니다.

전면부에 120mm LED쿨러 2개가 장착되어있네요.

 

측면모습입니다.

 

왼쪽면입니다.

아크릴윈도우 특징인 투명~!!

지금은 보호필름이 앞뒤로 붙여져있어서

불투명해보이네요

 

뒷면입니다.

 

아크릴 윈도우를 핸즈나사를 풀어봤습니다.

 

내부모습입니다.

 

전면 단자들의 케이블입니다.

 

후면에 80mm쿨러1개가 장착되어있네요.

쿨러 2개까지 장착가능합니다.



 

파워를 장착해보았습니다.

이전 케이스에서는 하단부에 파워를 장착했는데

DAVEN 크리스탈 3.0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는

상단부에 장착을~~

 

요건 같이 들어있는 나사와 브라켓입니다.

 

메인보드를 장착해 보았습니다.

 

장착된 메인보드 뒷편의 모습~~

 

요긴 PCI슬롯의 고정나사부분입니다.

 

그래픽카드를 고정시키고

덮개를 장착해서

튼튼하게 고정~~

 

HDD와 SDD,선정리를 살짝 한 모습입니다.

하단부에 HDD를 3개까지 장착가능하구요

SDD는 2개를 장착가능합니다.

 

전원을 키면 요렇게 불빛이~!!

HD Audio에도 불빛이 나올줄 알았는데

아님.... 속아떠~!! ㅋㅋㅋㅋ

 

정면 LED쿨러의 모습입니다.

흰색LED쿨러라 존멋~!!!

 

하단부에 120mm쿨러나 HDD를 장착가능합니다.

 

하단부에 쿨러 하나 더 달고 찰칵~~ ㅎㅎ

 

다만 하단에는 먼지필터가 없어서 아쉽네요.

 

선정리및 설치를 다 하고

아크릴 윈도우를 장착해보았습니다.

안이 투명해서 LED쿨러들이 빛을 발하네요 >ㅆ<

 

요건 방의 전등을 끄고 사진찍어봤어요 ㅎㅎ

 

전면부도 흰색이라 존재감이 확실~!!



DAVEN 크리스탈 3.0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 후기


미들타워라서 공간을

많이 차지않해서 좋더라구요~

전면부에 LED쿨러가 너무 이쁜~!!

인테리어 효과도 >ㅆ<

후면에 선정리 홀이 있어서 선정리하기 좋은~~

쿨러를 후면에 2개 전면에 2개 하단부에 1개까지 설치가능합니다.

하지만 후면부에 80mm쿨러만 장착가능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하단부에 먼지필터가 없다는것


하지만 2만초반대로 가성비가 좋은 케이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