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쓰리 에어콕 패밀리 휴대용 미세먼지측정기

2018. 4. 18. 12:56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녀석은

이쓰리 에어콕 패밀리입니다.


7년의 밤 영화이벤트에서 받은고~!!


제품 패키지 모습입니다 >ㅆ<

겉에 제품모습이 프린팅되어있네요

 

뒷면입니다.

에어콕 패밀리의 사양및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어플은 안드로이드,애플 둘다 지원하는듯하네요

 

7년의 밤 이벤트로 받은거라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두구두구 개봉~~

제일 먼저 설명서가 보이네요^^

 

설명서를 제거하면 뿅~~

드디어 모습을 보인

에어콕 패밀리입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에어콕 패밀리,설명서,충전케이블

끝~!!

 

에어콕 패미리를 살펴볼까낭~!!

정면에 액정과 전원버튼 하나만 있네요

 

측면의 공기흡입구입니다.

 

요긴 충전단자와 공기가 빠지는곳인듯~!!


 

휴대용이라 모서리에

스트랩을 달수있게 되어있네요.

 

바닥입니다.

미끄럼방지고무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꾹 눌려서 작동시켜봤어요~!!

요렇게 불빛이 딱!!!

숫자와 LED색상원이 나오네요.

 

수치가 올라갈수록

하단 원 색상이

파란-그린-노랑-레드 로 바뀝니다.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에어콕패밀리를 다운받으시면되요

처음에 몰라서 영어로 검색했더니

검색이 안되 ㅡ.,ㅡ;;;;

한글로 검색하면 떠요.....


작동시키면 요렇게 화면이~~

오른쪽 상단에는

에어콕패밀리의 배터리잔량표시~!!

갠적으로 퍼센트로 나왔으면하는 ㅎㅎ


요 측정자료는 제 방에서 측정한거에요~!!

공기청정기를 튼상태 ㅎㅎ

 

화면을 올리면 요렇게~~

미세측정값과 실외데이터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실외데이터의 장소는 주소검색해서 설정가능합니다.

 

요건 수치에 따라 행동요령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쾌적해서 그런지 밖에 나가라구 ㅋㅋ

근데 나가면 아닐듯한.... ㅋㅋㅋ

 

이쓰리 에어콕 패밀리 휴대용 미세먼지측정기 후기


작은 사이즈라서 갖고다니기 편하구요

지금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수치를 확인가능하다는!!!

pm10은 미세먼지

pm2.5는 초미세먼지입니다.


다만 어플을 실행시키지 않으면

본체의 전원이 1분정도 작동 후

절전모드로 바뀌어 꺼지구요


어플 작동시에는 계속 켜지는듯하더라구요

안에 팬이 돌아가는 소리는 들리는데


그다리 크지 않습니다

모기소리정도??!!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