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스킨로션 추천,남자올인원로션 남자화장품 1위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

2018. 1. 5. 13:16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입니다.

남성분들은 여러번 바르는게 귀찮잖아요...

올인원은 한번만 바르면

스킨+로션을 한번에~!!!

여행갈때도 올인원 하나면 짐이 많이 줄죠잉~~

롭스에서도 판매한다는~!!


이제 파헤쳐볼까용~~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뒷면에 설명및 성분등이 나와있습니다.

티트리의 영양감과 목화씨의 보습력이 특징인가보네요^^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을 꺼내보았습니다.

초록색병이 이쁘네용~!!!

티트리 느낌을 주는듯한 제품~!!

 

뚜껑에는 밀봉씰이 >ㅆ<

안에 흰색 투명캡슐이 잔뜩!!!

 

손등에 한번 짜보았습니다.

반투명젤이네요~~

 

왼쪽이 사용하징 않은 피부이구요

오른쪽이 사용한 피부입니다.

보습력과 순한향기가 좋네요^^

 

이제 얼굴에 쳐발쳐발!!!!

피부가 ㅠㅠ

내 좋았던 피부가 어디갔는지...


 

이제 듀이트리 옴므 올인원을 발라볼까낭~~

 

순식간에 피부에 흡수된 >ㅆ<

바를때 보습영양캡슐로 마사지도 되면서

흡수가 깊숙히~~~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 후기


남성화장품이라서 남성의 피부를 잘 알겠죠잉~!!

남성이 여성보다 피지가 2배가량 많은데 바르면

번들거리지않고 산뜻하게 흡수됩니다.


처음에 얼굴에 바르는데 흰색 알갱이가 있어서

뭐가 묻은줄 알았던.....

알고보니 영양보습캡슐 ㅋㅋㅋㅋ


트러블피부인사람에겐 모를수 없는 티트리성분!!!

티트리성분이 들어있어서 트러블이

자주나는 남성에게 좋겠어요~

티트리 향이 강하게 안나서 더욱 좋은 >ㅆ<


 


여러가지 바르기 귀찮은 남성에겐 필수템 남자올인원로션~!!

여자친구의 센스있는 남친선물로도 굿뜨~!!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