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이 빠르게 사라지는 멍연고 범피 로드 연고

2017. 11. 2. 12:56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아이허브에서 산 범피 멍연고입니다.



장바구니 금액 맞추다가 구매하게된 녀석인데요

제가 헬스장을 다니면서 무릎에 멍이 자주 들다보니 ㅎㅎ;;

뭐 평소에도 살짝 부딪혀도 멍이 드는 타입이라....

어찌됐던간에 구매후기~!!

가격은 4천원대~~


 

캔을 열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운동하다가 무릎에 멍이 드는 ㅠㅠ

 

연고를 손가락으로 살살

문질러서 녹여서 발라주세요

퍼서 바를수도 있지만요~~

 

 

요건 3일 뒤에 바른 모습입니다.

멍의 거의 사라진!!!

진짜 빨리 사라지더라구요

 

멍크림 범피연고 후기~~


가격도 저렴하고 바르고

3일만에 멍이 사라지는 마술~!!

멍이 자주드는 분들에게 필수일듯싶네요 ㅎㅎ

아이허브에서 자주 주문하신다면

요놈도 살짝 추가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성분도 유기농이라 안심~!!!


https://kr.iherb.com/pr/Sierra-Bees-Bumpy-Road-Salve-6-oz-17-g/51126?rcode=WUX049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