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다운펌 세븐피엠 다운펌으로 가성비갑 머리정리!!!!

2018. 4. 3. 13:06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세븐피엠 다운펌입니다.


남성들의 경우 짧은머리를 주로하죠!!

근데 옆머리가 살짝 길어지거나 곱슬인분들은

밖으로 말리는 경우가 많은 ㅠㅠ

짧은 머리라서 고데기로도 피기도 힘들고....


다양한 옆머리 정리하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요건 빗처럼 빗어주기만 하면

다운펌이 되는 제품입니다.


과연 어떤녀석일지 살펴볼까낭~~


세븐피엠 다운펌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세븐피엠 다운펌의 패키지뒷면입니다.

제품특징,사용법등이 적혀있습니다.

 

그럼 개봉을 해볼까낭~~

꺼내면 요렇게 포장되어있습니다.

 

구성물로는 다움펌,빗캡,머리정리집게입니다.

 

펌약제가 들어있는 용기입니다.

셀프,패스트,이지~!!


 

요건 빗캡입니다.

용기에 요걸로 바꿔끼우면

빗사이에서 펌제가 나옵니다.

 

세븐피엠 다운펌과 빗캡을 결합해본 모습입니다.

 

뚜껑을 열면 요렇게 밀봉되어있습니다.

 

이제 다운펌을 해봐야겠죠잉~~

밀봉을 열면

요렇게 하얀 펌제가 보이네요 >ㅆ<

 

일단 알러지가 있는지 테스트부터~!!

팔안쪽에 펌제를 살짝 발라서

알러지가 있는지 테스트해보세요!!!

저는 다행이 알러지는 없당!!!

 

이제 옆머리를 다운펌해볼까낭~~

윗머리를 집게로 집어서 정리해주세요

요거 혼자하니깐 짧은머리라 힘듬.... ㅋㅋㅋ

 

세븐피엠 다운펌을 기울여주면

요렇게 헤드에서 펌제가 나옵니다.


요렇게 빗처럼 쓱쓱 빗어주면 되용~!!

 

열심히 빗어주면 요렇게 머리에

펌제가 골고루 발라져용.

골고루 바르고 15분정도 있다가

린스로 헹궈주시면되요 

 

요건 세븐피엠 다운펌을 사용전 머리 꼬라지입니다 ㅎㅎ

샤워 후 머리를 갓말리고 빗을 빗은 모습입니다.

오른쪽과 왼쪽에 붕뜬머리... ㅠㅠ

 

요건 세븐피엠 다운펌을 사용 후 입니다.

옆머리가 확연히 차분해진~!!

 

클로즈샷으로 비교~~ ㅎㅎ

요건 세븐피엠 다운펌 사용전

 

세븐피엠 다운펌 사용

  

올리브영 다운펌 세븐피엠 다운펌 후기~~


남성들의 옆머리 들뜸을

15분~20분이면 고생끝~!!!

고대기로 짧은 옆머리를

힘들게 안펴도된다 ㅠㅠ


빗처럼 빗어만 주니깐 셀프라도 손쉽게~!!!

3회~5회정도 사용가능하니깐 가성비갑!!!!!!!!!!!!!



https://swindow.naver.com/itemdetail/1001138787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