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느낌이 강한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2021. 7. 15. 22:3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서 먹어본 제품은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입니다.

마트에서 7천원정도 팔더라구요

 

뼈바르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한

순살 양념치킨입니다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1봉지에 550g입니다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의 4가지 비밀~!!

1. 집에서 기다림없이 간편하게~~

2.부어먹고 찍어먹는 매콤달콤 양념소스

3.한 번 튀겨낸 후 고온 오븐에 구워 겉바속촉~!

4.치밥으로 마무리~~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조리방법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180도로 예열하시고

8~10분정도 조리하시면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반봉지시 3분 30초정도

한봉지시 7분정도 조리하시면됩니다.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의 원재료명입니다.

먼저 치킨입니다.

국산 닭고기를 사용했구요

닭강정용튀김옷을 사용했네요

 

고메 양념치킨소스 원재료입니다.

물엿,토마토케첩,간장,

양파,땅콩,계피등이 들어가네요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개봉~~

플라스틱 트레이에 담겨져있네요

구성은 치킨과 양념소스로 나눠져있습니다.

 

먼저 치킨을 개봉~~

조리된 제품이라서

노릇노릇 잘 조리되어있습니다.

오븐,에어프라이어,전자렌지로

살짝만 조리하시면되는게 간편하네요

 

그럼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180도로 10분정도 조리를~~

 

잘 구워진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먼저 프라이드 튀김을 살펴보자~!!

튀김옷이 바삭하면서

맛은 약간 매콤하게 시즈닝이 되어있습니다.

 

한조각 잘라보면 뿅~~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한~!!

육즙이 요렇게 촉촉해서 깜놀한 ㅎㅎ

 

그럼 소스를 붓고 골고루 뭍혀볼까낭~~

플라스틱 트레이에 소스를 붓고

고메 치킨을 굴려주세요

 

완성된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반만 양념을 뭍혀서

양념반 후라이드 반을 만들어보았어요 ㅎㅎ

부먹도 좋지만 찍먹도 포기할순 없다~!!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후기

 

조리시간이 짧아서 오랜 기다림없이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게 장점이구요

 

후라이드로 즐길시

살짝 매콤하면서 바삭한 치킨을~!

양념맛은 매콤달콤한데

닭강정느낌이 좀 있는편입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좋게

강한 양념맛은 아닌~!!

 

다만 어른이 먹기에는

양념맛이 조금 임펙트가

심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치킨살맛은 가슴살인듯한데

뻑뻑한 가슴살이 아니라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식감이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역시 순살은 다리살이 진리...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