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구이 치킨를 집에서도~! 마니커 바사삭치킨 두마리 24조각 1.1kg

2021. 7. 11. 22:3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치킨은

마니커 바사삭치킨 두마리 24조각 1.1kg입니다.

1봉지에 닭 두마리

24조각이 들어가있는 제품입니다

 

처음 본 마니커에프앤지브랜드 제품~!!

과연 맛은 어떤지 궁금하닷~!!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한

마니커 바사삭치킨 두마리 24조각 1.1kg~!!

 

조리방법입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시 1마리 12조각 기준

20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200도로 20분 조리~!!

10분 조리후 뒤집어서 10~15분 더 조리하시면됩니다.

더 바삭하게 즐기실려면 5분정도 조리시간 추가~!!

 

튀김냄비 조리시 175도씨로 가열한 기름에

7~9분간 튀겨주시면됩니다.

튀기실때 한꺼번에 넣으면

기름온도가 확 떨어지니깐 하나씩 넣으세요 

 

마니커 바사삭치킨 두마리 24조각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국내산 닭고기 84.46%에

AF분말믹스와 소금,전분이 들어갑니다.

 

마니커에프앤지의 특허기술로 만든

신선한 국내산 닭을

튀기지않고도 바삭한

건강한 치킨~!!

과연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

 

봉지를 개봉하면 뿅~~

지퍼백이라서 하나씩

꺼내고 밀봉하기 좋으네요

 

그럼 조리해볼까낭~~

제 에어프라어 그릴에

12조각을 올려보았습니다.

원래라면 닭모양을 맞추고 싶었지만

몸통은 대충 비슷하게나마 ㅎㅎ

 

에어프라이어에 200도로 예열하고

200도로 20~25분간 조리해주세요

 

요건 20분간 조리한 모습입니다.

취향에 따라 5분정도 더 조리해주시면됩니다.

 

그럼 전 더 바삭한 맛을 위해서

5분을 더 조리해볼까합니다.

 

25분간 조리된

마니커 바사삭치킨입니다.

겉이 바삭하고 노릇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완성된 마니커 바사삭치킨와

치킨무,후추소금을 준비~!!

먹음직스럽네요~!! >ㅆ<

 

잘 튀겨진 마니커 바사삭치킨~!!

껍질은 전기구이 껍질맛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이번에는 사세 버팔로윙 플러스와 같이 조리해보았습니다.

오른쪽 사세 버팔로윙 플러스이구요

왼쪽이 마니커 바사삭치킨입니다.

양념맛은 사세 버팔로윙이 더 짭쪼름하면서 매콤해서 좋았으나

마니커 바사삭치킨에 비해서 잡내가 살짝 나던...

살코기맛은 마니커 바사삭치킨이 더 맛있더라구요

 

마니커 바사삭치킨 두마리 24조각 1.1kg 후기

 

1봉지에 2마리 치킨이 들어있어서 양은 푸짐하구요

맛은 국내산닭고기를 사용해서 노린내나 잡내가 없고

살맛이 부드러우면서 맛있더라구요

 

껍질부분은 프라이드치킨느낌이라기보다

전기구이 껍질맛이 나는 치킨이었습니다.

간은 살짝 짭쪼름한편이었어요

 

바삭한 튀김옷 치킨이 취향이시라면

다소 바삭함은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전기구이 치킨을 좋아하시면 맛있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