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육향이 좋은 바삭쫄깃한 풀무원 납작지짐만두

2021. 7. 10. 02:4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만두는

풀무원 납작지짐만두입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닷~!!!

 

제품 패키지입니다.

1봉지에 280g입니다.


풀무원 납작지짐만두 조리법입니다.

군만두 조리법은

기름을 팬에 3스푼 두르고

중약불에 앞뒤로

약 5분정도 구워주시면되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시

180도에 3분 예열 후

180도에 약 12~13분 조리하시면됩니다.

 

풀무원 납작지짐만두의 원재료명입니다.

국산 돼지고기 23.23%,부침가루

양배추,당면,마늘,절임배추,

부추,양파,대파가 들어가네요

 

풀무원 납작지짐만두

영양정보입니다.

1봉지에 535kcal입니다.

 

풀무원 납작지짐만두를 개봉해서 꺼내보았습니다.

1봉지에 납작지짐만두 4개가 들어가있습니다..

겨우 4개 ㅎㅎ;;

1봉지에 1인분인듯....

납작지짐만두 바닥면에는

엠보싱처리가 되어있습니다.

 

그럼 조리해볼까낭~~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13분 조리를~!!

 

 

노릇노릇 잘 구워진

풀무원 납작지짐만두입니다.

 

사각접시에 담으면 뿅~!!

만두가 크기가 크긴 크네요 ㅎㅎ

 

반달모양의 큼지막한

풀무원 납작지짐만두~!!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만두피는 얇으면서

속은 당면과 고기,야채로 꽉차있네요

 

초간장에 풀무원 납작지짐만두를

콕 찍어서 냠냠~!!

 

풀무원 납작지짐만두 후기

 

1봉지에 만두 4개만 들어있어서 깜놀~!!

양은 1인분정도인데요

간식으로는 적당할듯하지만

성인남성이라면 양이 좀 모자랄듯한 ㅎㅎ

 

속맛은 고기맛이 진하면서

당면과 야채의 식감이 살아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만두피는 부침가루가 들어가서그런지

바삭하면서 고소하고 쫀득하기도~!!

갠적으로 고기만두처럼

고기풍미와 맛이 강한편이라 맛있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