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삼겹살 맛집 얼리지않은 맛있는 고기를 맛볼려면!!! 경성대고기집 숯불애

2017. 5. 17. 15:11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어머니와 함께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고느님은 진리이지요 ㅋㅋㅋ

경성대 고기집 맛집인 숯불애입니다.

 

 

위치는 요깅~~

경성대부경대역 1번출구로 나와서

5~10분 걸으시면되용

 

 

드디어 도착한 숯불애입니다.
자그만해서 왠지
아늑한 느낌이 나네요^^


 

테이블에 적혀있는

숯불애의 손님과의 약속~~

주문즉시 썰어주신다니 진짜 멋있다잉!!!

저도 음식점 주방에서 일해봤는데

이렇게 하기 힘들고 귀찮음.... ㅠㅠ

 

메뉴판입니다.

얼리지 않은 생고기만 취급하는 곳이라서

대부분 생고기~!! >ㅆ<

삼겹살!!

가브리살!!

목살!!!

어떤걸 주문하지??!!!!

으악!! 고민되 ㅠㅠ​

 

숯불애에서 이벤트~!!!

참여하셔서 음료수 한병~!! ㅋㅋㅋ

좋은 이벤트~!!!!!

 

처음으로 나온것은 계란찜입니다.

요거 진짜 맛있어요~!!!

부드러우면서 살짝 눌려져서 구수한~!!

계란찜이 은근히 맛있게 잘안되요 ㅠㅠ

 

고기와 단짝녀석들인

콩가루와 초장,양파절임,참기름~!!

반찬으로 김치,파채무침,쌈채소,쌈무,쌈장,명이나물이~!!

 

드디어 숯불이 들어오고

불판이 올라왔습니다~!!

이제 고느님만 영접하면 츄릅~!~!! +ㅠ+

 

드디어 도착한 가브리한판입니다.

일단 가브리 한판 주문하고

더 주문을 할려구요 >ㅆ<

어슷하게 썰어놓으신게 식감을 위해서 그런듯~!!!

 

영롱한 돼지껍데기와 가브리살~!!!

빛깔만 봐도 군침이~!!!

 

일단 조금씩만 올려봤어요~!!

고기를 한꺼번에 올리면

퍽퍽해지고 맛없어짐!!!!

 

된장찌개와 밥이 도착~!!

고기는 밥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죠잉 ㅎㅎ

숯불애의 된장찌개는 김치를 넣어서

매콤하게 끓였더라구요.

된장찌개 맛이 괜찮더라구요^^

 

점점 익어가는 가브리살과 돼지껍질~!!

돼지껍질을 익히실때

겉부터 올리시는거 아시죠잉~!!

익다가 튀어서 손데였음 ㅠㅠ

 

금방 노릇노릇하게 굽혀진 가브리살~!!

쫄깃하면서 고소하서

먹어도 먹어도 배고파~!!!

 

익힌 바싹익힌 돼지껍질과 같이 가브리살을 ㅋㅋㅋ

이러면 오겹살 느낌??!!! ㅋㅋ

 

돼지껍질을 콩가루에도 찍어먹궁~!!!

 

먹다가 배고파서 가브리살 1인분 추가 ~~

떼깔은 봐도봐도 이쁘네요 ㅋㅋㅋ

 

이젠 더이상 참을수 없다!!!

봉인해제 >ㅆ<

많이 올려!!!! ㅋㅋㅋ

간이 잘 되도록 소금도 솔솔~~

 

노릇노릇하게 굽혀진 가브리살~!!!

 

제가 쌈을 잘 안싸먹지만

쌈으로도~~

깻잎이랑 상추 깔고 쌈무와 김치,파채를!!!

 

 

경성대고기집 숯불애 후기

얼리지 않은 암퇘지 생고기라

육질과 맛이 좋구요

계란찜이 일품~!!!

숯불애에서 드신다면 가브리살 추천~!!

느끼하지 않고 쫄깃하면서 고소해서 무한흡입가능~!!

다만 지갑은.........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