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와 탕슉은 진리다~!! 부산먹거리 용이네탕슉으로 먹방기

2017. 5. 12. 19:47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서면 맛집인 용이네탕슉에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드디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요깅 >ㅆ<

골목길 안에 있어서 찾기가 쪼맨 애매했던 ㅎㅎ

 

 

 
용이네탕슉에 도착~~

 

매장내부입니다.

벽에 칭따오가 잔뜩~!! ㅋㅋㅋ

 

저희는 2층으로~!!

2층계단에도 칭타오박스가 인테리어로 ㅎㅎ

주방장님이신가??!!

사진이 걸려있네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자장면은 오후 7시까지만 주문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저녘에 가서 ㅠㅠ


 

칭따오와 탕수육을 주문~!!

밑반찬이 깔립니다 ㅋㅋ

양배추와 풋콩,만두국~!!

 

만두국을 팔팔 끓여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어서 좋으다~!!

 

커다란 칭타오~!!

처음 마셔봤어요 ㅋㅋ

중국요리에 칭따오 >ㅆ<

 

맥주 한잔 따르고 맛있게 먹을차례~!!

 

드디어 나온 용이탕슉입니다.

위에는 견과루가 뿌려져 있네요.





 

안에 고기가 두꺼워서 좋으다~!!

튀김옷은 쫀득합니다.

집게와 가위가 있어서

먹기 좋게 잘라서 드시면 편합니다.

 

 

부산먹거리 용이네탕슉 후기

만두국이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구요

용이탕슉은 고기가 두껍고 튀김옷이 쫀득해서 굿뜨~!!

집게와 가위가 있어서

한입크기로 잘라드시면 편합니다~!!

다만 소스가 많이 새콤하더라구요

식초를 좀 줄여서 신맛을 줄이면 좋을듯합니다. 

부먹파에는 맛있는 탕슉~!!

다만 찍먹파에게는 매력적이지 않을려낭??!!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