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해녀촌,영도중리바닷가 성게김밥은 옥천횟집~~

2020. 1. 21. 21:01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랜만에 영도 중리바닷가에 다녀왔습니다.

영도 해녀촌도 많이 리모델링되고

영도 중리도 리모델링 많이 되었던 ㅎㅎ

 

최근에 재오픈한 영도 중리바닷가의 옥천횟집~!!

 

예전에는 횟집을 했었는데요

요즘은 회,해산물,성게김밥,해물라면등을 하던~~

주인할아버지할때부터 아는지라 ㅎㅎ

오래된 집이죠잉 >ㅆ<

어릴때부터 자주가고 저를 많이 이뻐해주셨었는데 ㅎㅎ

요즘은 할아버지,할머니

아들이신 아저씨께서 맡아하시는~~!!!


야외테이블도 생겼더라구요 ㅎㅎ




밖에 바다랑 빨간 등대도 바로 보여서 뷰가 굿~~~





메뉴판입니다.

영어 설명도 있고 깔끔해진 메뉴판~~


밑반찬입니다.

파전도 맛낭~~~


요건 회입니다.

두툼하게 썰어서 회가 정말 맛있는!!!

문어숙회도 부드럽고 쫀득해서 맛나는데 사진이 어디갔지 ㅎㅎ;;


와사비간장에 살짝만 찍어서 뇸뇸뇸~~~



요건 생선미역국~~

삼촌과 어머니께서 좋아하는 >ㅆ<

맛내기 힘든데 맛있다는~~~


요건 해물라면입니다.

낚지,새우,홍합,바지닥,게가 들어있어요~~

혼자와서 먹으면 배불배불~~



얼큰한 국물이 굿뜨~~~


요건 성게김밥입니다.

방송에 많이 나왔던 성게김밥~!!​

단무지 빼면 간이 딱맞는데

단무지가 식감역활을 해서리

취향에 따라~~~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