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이벤트로 배터지게 살쪄보자~!! 5일동안 4치킨,탕수육,햄버거 ㅋㅋㅋ

2019. 4. 20. 13:3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배달의민족 어플의 행사가 끝이 났죠 ㅋㅋㅋ

5일을 공짜치킨을 뿌렸는데

저는 4일을 성공했습니다

1일은 집 주면에 지점이 없어서 ㅠㅠ

젝일... 아까버 ㅋㅋㅋㅋ

 

그동안 참여했던 치킨파티~!!!

https://blog.naver.com/6142jsu/221517272822

 

 

요녀석은 치킨쿠폰 5시꺼 실패하고

만원할인쿠폰을 줘서 주문한 탕수육입니다.

아 포스팅하면서 배고프네요 ㅋㅋㅋ


포장을 벗기고 냠~~~


바삭한 탕수육 >ㅆ<

근데 살짝 덜 튀겨졌는지 눅눅하고 누린내가 살짝나던 ㅠ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에

한번 더 조리해서 먹어야게써요 ㅋㅋㅋ


일단 소스에 푸욱 찍어서~~


영롱한 빛깔의 소스입은 탕수육~!!!


7시에 또래오래 쿠폰이벤트에 성공한 치킨입니다 ㅋㅋㅋ

후라이드반 갈릭간장후라이드 반입니다.

근데 어느게 갈릭간장이지?!!! ㅎㅎ

오른쪽이 살짝 더 찐하죠잉~~

저는 갈릭이 듬뿍 올려져있는 걸

기대했는데 살짝 실망 ㅋㅋㅋ


그래도 바삭하고 맛나겠쥬 >ㅆ<

근데 어제 먹었던 투존치킨도 많이 남아있는데 ㅋㅋㅋㅋ

어머니께서 치킨 이제 물린다고 ㅋㅋㅋㅋ

어머니 5일먹으면 안물리면 이상한거에요 ㅋㅋㅋ

그러면서 저는 그다지 안물리던 ㅋㅋㅋ


요건 만원할인쿠폰으로 주문한 롯데리아 햄버거입니다.

왼쪽은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이구요

오른쪽은 새우버거입니다.

맘스터치의 버거를 주문할까했는데

솔직히 치킨은 이제 그만 ㅠㅠ




역시 비싸니깐 패티랑 풍성하다 ㅎㅎ;;

하지만 사진에 비해선 조금 창렬인건 안비밀 ㅋㅋㅋ


요건 바삭한 새우버거~!!

 

배달의민족 이벤트 후기~~~

 

배달의 민족덕분에 살이 안찔수가 없당~!! ㅋㅋㅋ

위에 사진들은 모두 어제 저녘에 먹었던 사진입니다....

사실 아점으로 생연어뱃살 한사바리 회떠서

혼자 흡입했었는데...

 

배부른 상태에도 잘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남은건 다시 광파오븐,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하면

갓만든것처럼 먹을수 있으니

배터지게 먹어보자~!!

 

근데 오늘은 해운대에 뷔페에 가는데 ㅡ.,ㅡ;;

살이 빠질틈이 없네요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