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갓파스시 연산점을 다녀왔어요~!!

2019. 3. 14. 00:20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얼마전 다녀온 갓파스시 연산점입니다.

저는 갓파스시는 처음이었는데요

과연 어떨지 두근두근~!!


위치는 요깅~~

 

 

건물 2층에 자리한 갓파스시~!!

런치,디너시간과 뷔페가격표입니다.

뷔페가격은 사각접시 갯수에 따라 가격이 조금 틀려요~

요건 셋트메뉴입니다.


 

셀프코너입니다.

 

장국이 있네요

왼쪽은 진한맛 오른쪽은 보통맛입니다.

 

생강,락교,단무지입니다.

취향에따라 적당량 덜어가세요~~

 

음료코너입니다.

 

갓파스시는 초밥에 와사비가 안들어가있습니다.

간장종지에 와사비를 적당량 풀어서 찍어드세요

 

회전레일 옆에 앉은~~

초밥이 마구 돌아간다~!!

회전초밥의 매너는

집은 접시는 다시 올리면 안됩니다~!!


장어초밥이네요


 

요건 훈제오리고기초밥인가??!!

 

새우초밥입니다.

 

갑오징어초밥~!!

탱글탱글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카라아게도 있네요~!!

튀김메뉴는 전자메뉴에서 주문하시면

바로 갓튀긴걸 드실수 있어요~!!

 

스팸초밥 ㅋㅋㅋ

 

칠리생새우초밥이네요

 

요건 한치다리초밥인가??!!

 

제가 먼저 픽한건 광어초밥입니다.

나쁘진 않지만 그닥 ㅎㅎ;;


요건 지인의 초밥~!!

야부리한 농어인가??!!

 

구운계란입니다.

일식이라 달콤한 계란말이 >ㅆ<

맛나요~!!

 

요건 날개다랑어초밥입니다.

개인적으로 부드럽고 맛이 괜춘하더라구요

 

솔직히 요게 젤 맛남 ㅋㅋㅋ

계란구이새우사라다초밥~!!

요것만 2개 먹었어요 ㅋㅋㅋ

 

요건 무슨초밥이지?!!

농어였던가??!

 

요건 사각접시~!!

제가 주문했던 참치뱃살초밥입니다.

솔직히 말할께요 비린내 개작살임....

뱉어낼번했는데 아까워서 먹었는데....

그냥 뱉을껄 그랬어요 ㅎㅎ;;

먹고난 뒤 비린내가 계속남 ㅠㅠ 



 

지인분들과 먹은 접시 ㅋㅋㅋ

제가 몸상태가 안좋아서 12접시밖에...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부산맛집 갓파스시 연산점 후기


가성비적으로 12접시 이상먹으면 본전 뽑는다는데

나름 나쁘지 않구요

맛있던 초밥들도 있어서 괜찮았어요

다만 참치뱃살초밥은 손질을 잘못해서

피비린내가 너무 심함...

사실 사각접시로 광어지느러미초밥을 먹을랬는데 품절 ㅠㅠ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던 초밥은

갑오징어초밥,날개다랑어초밥,

계란구이,계란구이새우사라다초밥~!!


갑오징어는 회전돌던거 집어먹었을때가 제일 맛있던 ㅎㅎ

주문해서 한번더 먹었는데 그땐 별로더라구요....


초밥에 와사비가 없어서

아이들과 함께 외식하기 좋을듯합니다.

뷔페라서 눈치 안보고 마음껏 먹을수 있으니깐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