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순백 롤화장지 사용후기!!!

2019. 10. 24. 14:02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깨끗한나라 순백 롤화장지입니다.

저거 3개 묶음을 샀는데

한달 조금 지났는데

이제 한개를 다 써가네요 ㅎㅎ

 

깨끗한나라 순백 롤화장지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도톰한 3겹,무색,무향,30롤입니다.

길이는 27m~!!

요새 화장지들이 죄다 길이를 줄이면서

수를 늘려서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롤수만보고 무심코사면 바보되는....


 

밑에는 제조날짜가 적혀있네요


 

롤 화장지를 하나 꺼내보았습니다.

겉에는 귀여운 문양이 있습니다.




 

화장지를 조금 풀어보았습니다~~


 

 

깨끗한나라 순백 롤화장지 한칸을 뜯어서

풀어보았습니다~~~

3겹으로 나뉘는~~!!! 



 

깨끗한나라 순백 롤화장지 후기

 

저는 주로 화장실 볼일보고 후처리로 사용하는데요

촉감은 솔직히 좀 뻣뻣합니다.

부드러운 감촉을 원하시는분들은

다른제품을 선택을 추천~!!

 

3겹이라서 튼튼하고 뻣뻣해서 좋았지만

나의 엉덩이는 부드러운걸 원하는~!!

이걸로 화장실 두번 가면 아파요 ㅠㅠ

 

비데 사용후 물기닦는용으로는 괜찮을것 같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시는분들에겐 거친느낌을 줍니다.

옛날의 거친휴지로 닦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던~!!!

 

아직 60롤 넘게 남아있는데 언제 다 쓰지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