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감 있는 LG생활건강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치약 아이스

2019. 10. 20. 15:11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LG생활건강에서 나온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치약 아이스입니다.

 

가격은 1만원가량입니다.

과연 핑크소금으로 만든 치약이라니~!!

궁금해서 사봤어요 ㅋㅋㅋ



 

 

성분 함량입니다.

효과는 이를 희고 튼튼하게 한다는데

한달 넘게 써봐도 미백효과는....

 

그럼 직접 써봐야겠죠잉~!!

 

 

흰색알갱이들이 쏙쏙 박혀있습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치약 아이스 후기

 

 

민트치약인데 강한 민트향은 아니지만

사용후 상쾌함과 시원함을 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괜춘한 치약~!!

독특하게 히말라야 핑크소금이 들어갔다는데

짠맛은 전혀 없었습니다.

죽염도 살짝 들어가던데

 

사용후 입안이 깔끔해고 시원하니 좋았어요~!!

꾸준히 사용해야겠죠잉 ㅋㅋㅋ

 

다만 치약이 가격이 좀 쎄다는게 ㅎㅎ ㅋㅋㅋ

그래도 치아가 건강하다면 투자를~!!!

임플란트하면 더 비싸니깐.... 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