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위 공간활용~!! AG강화유리 모니터받침대

2019. 8. 14. 09:42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AG강화유리 모니터받침대입니다~!!

 

책상 위의 키보드가 공간을 많이 차지하죠잉~!!!

공간활용때문에 다이소에서 모니터받침대를 썼었는데

제 키보드가 길이가 길어서 안들어가..... ㅠㅠ

그래서 길다란 유리제품을 주문했습니다~!!!

크기는 700*240*80mm입니다.

 

강화유리판입니다.






요긴 받침대 너트가 들어가는~~


다리부분을 살펴볼까낭~~

왼쪽이 나사를 연결하는 부위이고

오른쪽이 바닥부분입니다.


바닥을 살살 돌리면 늘어나요~~

돌려서 수평을 맞추시면됩니다.


요건 선반과 선반다리를 연결해주는 나사입니다.


먼저 선반에 나사를 연결해주세요~~

동봉된 렌치로 돌려돌려~~


다리들 돌려서 연결하면됩니다 >ㅆ<


제 컴퓨터 책상위에 배치해보았습니다 ㅎㅎ

맨위에는 화장품 일부들이 ㅋㅋㅋ

밑에 게이밍키보드라 크기가 크다보니

큰녀석으로 주문했던~~


원래 일자나 ㄱ자로 배치할까했는데

책상에 길이에 비해 길어서...

2단으로 배치했습니다 ㅋㅋㅋ

게이밍 키보드 2개가 간지난다잉~~~

 

책상 위를 공간적으로 정리하고 싶다면

AG강화유리 모니터받침대가 필수~!!!

키보드가 은근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데

요녀석만있다면 자리가 확~~~ 늘어납니다 >ㅆ<

 

만약 더 높은걸 원하시면

추가금내시면 긴다리 구매가능한데

저에겐 그닥 필요없어서 기본다리를 ㅎㅎ

개인적으로 긴것사시는걸 추천~!!!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