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에누리커피 실버다크,에디오피아 하라

2019. 10. 9. 09:0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에누리커피의 실버다크,에디오피아 하라입니다.

 

하루에 커피를 두세잔은 마시는지라

원두값도 만만치 않죠잉~!!!

 

링크는 요깅~~~

http://www.enuricoffee.com/

 

에누리커피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강렬한 레드로 눈길을 사로잡네요

1봉지당 240g입니다.


아로마밸브가 있습니다.

아로마밸브는 원두봉투의

이산화탄소를 배출시켜주고

공기가 유입되는걸 막아줍니다.


봉투 위에는 로스팅날짜와 원두종류가 적혀있습니다.

다만 원두종류는 스탬프로 찍었네요


에누리커피 실버 다크의 원두입니다.

다크라서 풀시티로 로스팅되어있는~~~

브라질,콜롬비아,만델링,과테말라가 블렌드되어있구요

고소하면서 스모키한 향기를 느낄수 있다네요

개인적으로 이런원두는 라떼를 만들어 드시면 좋은~!!


 

 

에디오피아 하라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원두 중 하나인 에디오피아~!!!


에누리커피에디오피라 하라 원두입니다.

로스팅정도는 시티에 살짝 안되게 로스팅되어있습니다.

산미를 살릴려고 살짝 볶았나보네요.


에누리커피 실버 다크원두로

카페라떼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영상으로 확인~~~

 

샷을 추출하고 우유에 투하~~~

크레마가 풍부하네요 >ㅆ<


크레마와 커피,우유층이

그라데이션으로 나눠져서 이쁘다잉~~~


 

 

에누리커피 에디오피아 하라원두로

아이스커피 드립을 내려볼까합니다.

오랜만에 꺼내보는 드리퍼 ㅎㅎ

몇년전에 해외여행가서 사온건데말이죠 ㅋㅋㅋ


먼저 종이필터를 뜨거운물로

적셔서 종이냄새를 빼주세요


드립굵기로 갈았습니다.


90도로 데운 물을 살짝 부워서 뜸들이기~~

뜸들이기를 하시면 원두에서 맛과 풍미를

잘 추출할수 있기때문이에요~~


드리퍼 안에 얼음을 넣고 추출~~~

점점 추출되어가는 커피 >ㅆ<

언능 추출되어랑~~~


거의 다 추출된 커피~~~


이제 컵에 따라서 뿅~~

이쁜 잔에 따라마셔야겠죠잉 >ㅆ<


에누리커피 후기~~

 

에누리커피 실버 다크는 고소하면서 스모키해서

라떼로 만드시면 잘 어울리더라구요~!!!

 

에누리커피 에디오피아는 아라비카원두만 생산하는 나라인데

그 명성에 맞게 고급스러운 산미와 달콤한 모카풍미가 있어요~~

와인과 같이 고급스러운 산미를 가진 에디오피아 하라는

아이스로 내려드시면 산미를 잘 느낄수 있어서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다만 아쉬운점은 원두봉투에

타이나 지퍼백이 있었다면 보관하기 좋았을텐데

그게 없다는게 아쉽네요

http://www.enuricoffee.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