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 맛있는 캘리포니아산 우니, 냉장우니는 바른씨 냉장 성게알

2019. 9. 28. 07:5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른씨 냉장 성게알입니다.

캘리포니아산 우니~!!!

 

평소에 성게알을 종종먹고

좋아하는 1인~!!!

 

저는 캘리포니아산은 처음인데

과연 맛이 어떨지 >ㅆ<

 

바른씨 냉장 성게알이 배송되어온 모습입니다.


열면 뾰로롱~~

아이스팩이 2개 들어있네요


상품평이벤트~~


포장된걸 꺼내보았어요~~


안에도 얼음팩이 2개 들어있네요

앞뒤로 우니를 냉장해주던~!!


두근두근 뚜껑을 개봉~~

노오란색 이쁜 자태를 보여주는 바른씨 냉장 성게알 >ㅆ<

국내 성게알을 저것보다 사이즈가 절반인데 아따 크당~!!




티포크로 살짝 찍어보았어요~~

국내 성게알보다 크당~!!


티포크보다 더 큰 캘리포니아산 우니~!!!


측면짤~~

두툼하고 큰 성게알~~

그냥으로 먹어봤는데요

크리미하고 맛있더라구요

짠맛이나 잡맛이 안나서 굿~~


그럼 성게알 비빔밥을 만들어볼까낭~~

밥을 담고~~


김자반을 살짝 톡톡~~~


위에 바른씨 냉장 성게알을 듬뿍 투하~~~


아따 색감이 좋으다~~~

위에 취향에 따라 간장이나 버터를

살짝 넣어서 비벼드시면 맛나요~~

참기름도 넣어도 좋은데

그럼 성게알 맛이 많이 죽더라구요 ㅎㅎ


맛나게 비벼서 냠~~~~ >ㅆ<

 

바른씨 냉장 성게알 후기

 

국내우니보다 크기가 2배가량 크구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른씨 냉장 성게알입니다.

캘리포니아산 우니~!!!

 

평소에 성게알을 종종먹고

좋아하는 1인~!!!

 

저는 캘리포니아산은 처음인데

과연 맛이 어떨지 >ㅆ<

 

바른씨 냉장 성게알이 배송되어온 모습입니다.


열면 뾰로롱~~

아이스팩이 2개 들어있네요


상품평이벤트~~


포장된걸 꺼내보았어요~~


안에도 얼음팩이 2개 들어있네요

앞뒤로 우니를 냉장해주던~!!


두근두근 뚜껑을 개봉~~

노오란색 이쁜 자태를 보여주는 바른씨 냉장 성게알 >ㅆ<

국내 성게알을 저것보다 사이즈가 절반인데 아따 크당~!!




티포크로 살짝 찍어보았어요~~

국내 성게알보다 크당~!!


티포크보다 더 큰 캘리포니아산 우니~!!!


측면짤~~

두툼하고 큰 성게알~~

그냥으로 먹어봤는데요

크리미하고 맛있더라구요

짠맛이나 잡맛이 안나서 굿~~


그럼 성게알 비빔밥을 만들어볼까낭~~

밥을 담고~~


김자반을 살짝 톡톡~~~


위에 바른씨 냉장 성게알을 듬뿍 투하~~~


아따 색감이 좋으다~~~

위에 취향에 따라 간장이나 버터를

살짝 넣어서 비벼드시면 맛나요~~

참기름도 넣어도 좋은데

그럼 성게알 맛이 많이 죽더라구요 ㅎㅎ


맛나게 비벼서 냠~~~~ >ㅆ<

 

바른씨 냉장 성게알 후기

 

국내우니보다 크기가 2배가량 크구요

캘리포니아산 우니가 냉장 항공배송된다는!!!!

택배로 손쉽게 먹을수 있는~~~

맛도 크리미하면서 짠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초밥을 드시는걸 추천~~~

 

초밥이나 비빔밥,성게 미역국등으로

다양하게 요리하시면

맛난 식사가 뚝딱~~~~

 

http://goodsea.co.kr/

 

 

택배로 손쉽게 먹을수 있는~~~

맛도 크리미하면서 짠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초밥을 드시는걸 추천~~~

 

초밥이나 비빔밥,성게 미역국등으로

다양하게 요리하시면

맛난 식사가 뚝딱~~~~

 

http://goodsea.co.kr/

 

 

 

 

 

 

 

 

캘리포니아산 우니가 냉장 항공배송된다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