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홈베이킹 생생빵상회 미니바닐라크라운

2019. 10. 31. 16:1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생생빵상회 미니바닐라크라운입니다.

전에 생생빵상회 미니팡오쇼콜라를 포스팅했었는데요

 

과연 생생빵상회 미니바닐라크라운는 어떨지 궁금하닷~~~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24겹의 정통 페스츄리에 더해진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라고 적혀있네요


조리방법입니다.

예열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10~15분정도 구워주시면됩니다.

 

오븐및 에어프라이어의 크기나 종류에따라

시간을 늘리거나 줄이셔서 조리하시면됩니다.


원재료명및 원산지입니다.

생생빵상회 미니바닐라크라운는 영국산이네요.

냉동보관하셔야합니다.~~


생생빵상회 미니바닐라크라운의 영양정보입니다.

1개 43그램당 162칼로리입니다.

2개면 밥한공기 칼로리는 살짝 넘네요...


생생빵상회 미니바닐라크라운을 꺼내보았습니다.

8개가 들어있어요~~


냉동실에서 꺼내서 그런지

살짝 살얼음이 끼어있네요 ㅎㅎ


페스츄리빵 위에는

바닐라커스타드가 올려져있습니다.


미니바닐라크라운의 뒷모습입니다.


 

 

그럼 예열된 오븐에 돌격~~~~

부풀어오르니 조금씩 띄워서 배치해주세요

오븐팬이나 유산지에

올려 구우시면 좀더 쉽게 꺼낼수 있습니다.


저는 15분정도 구웠어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생생빵상회 미니바닐라크라운~~

바닐라커스터드크림이 살짝 흐르기도 했네요 ㅎㅎ


그럼 나무플레이트에 옮겨담아보았습니다.

원래 두개정도가 적당한 사이즈인데

2개를 누구코에 붙이라고.... ㅋㅋㅋ

맛있어보이시나용??!!!



 

 

반으로 잘라본 모습입니다.

겉바속촉~~~

페스츄리부스러기가 좀 나오지만

먹음직스럽네요 >ㅆ<


아앙~~~


 

생생빵상회 미니바닐라크라운 후기

 

가격은 1봉지에 8천원정도이구요

쿠폰이나 할인행사하면 더 저렴할때도~~

 

갓구운 빵이 가장맛있는건 다 아는 사실~!!!

집에서 손쉽게 홈베이킹 할수 있다는게 장점~!!!

바삭한 페스츄리빵에 달콤한 바닐라커스터드크림이~!!

다만 갓 구웠을때 바닐라커스터드크림이

무진장 뜨겁습니다.

갓구운거 한입에 넣다가 입안이 작살남 ㅠㅠ

 

아이들 간식이나 홈카페의 티푸드로 괜찮겠더라구요

어머니께서 드셔보시궁 맛있다고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