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비타민D 퓨어코어 비타민D

2019. 6. 19. 01:3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퓨어코어 비타민D입니다.

비타민D는 햇빛을 받아야지 생성되는데요

요즘같이 사무실같은 실내에

지내는 경우가 많다보니

햇빛보는것도 힘든....

요즘 아이들은 더더욱.....

 

비타민D는 칼슘이 뼈에 흡수되는걸 돕는 역활을 합니다.

그래서 칼슘제랑 비타민D는 같이 먹어야하는데요

저는 골다공증이 있다보니 ㅎㅎ;;;

나이가 젊은데 ㅠㅠ

 

꾸준히 칼슘이랑 비타민D를 먹고 왔었는데

과연 퓨어코어 비타민D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화이트에 깔끔한 디자인네요

비타민D 함량입니다.

1일 1정을 섭취하시면되구요

1일 영양성분 250%에 해당하는

비타민D가 들어있네요


 

섭취방법입니다.

1일 1회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됩니다.


퓨어코어 비타민D을 꺼내보았습니다.

뚜껑은 아이들이 함부로 못열게

안심뚜껑으로 되어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뿅~~

손잡이 밀봉씰이 있네요.


퓨어코어 비타민D의 제형입니다.

콩알만한 사이즈의 아이보리색~!!


퓨어코어 비타민D를 뚜껑에

60알 모두 옮겨담은 모습입니다.

솔직히 통이 좀 과하게 크네요....


퓨어코어 비타민D 후기

 

하루 1알로 비타민D를

간편하게 보충가능하구요

제형이 작아서 아이들도

쉽게 먹을 있다는게 장점이네요

 

게다가 합성착향료,합성감미료,합성착색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스테아린산마그네슘,

실리콘다이옥사이드의 화학부형제가 없어서 안심~!!

 

골다공증과 뼈건강을 위해서 미리미리

퓨어코어 비타민D 챙겨먹자구요~!!

 

다만 약통을 좀 작은걸로해서

환경도 좀 생각했으면 ㅎㅎ;;

 

http://www.purecore.co.kr/product/퓨어코어-비타민d-1000/18/category/47/display/1/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