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제 푸드올로지 닥터웅켄

2019. 6. 5. 14:5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숙취해소제 푸드올로지 닥터웅켄입니다.

회식이나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

알쓰이지만 술을 즐기는 저같은 사람에겐

숙취해소제가 필수죠잉 ㅎㅎ

다음날 개운한 컨디션을 유지할려면 필수템~!!!

 

과연 어떤녀석인지 살펴볼까낭~~

 

숙취해소제 푸드올로지 닥터웅켄입니다.

포장지로 포장되어있어서

안심하게 들고다니기 좋겠어요




심한 숙취,잦은 회식,영업 모임,

출근걱정을 해소해주는 숙취해소제~!!


숙취해소제 푸드올로지 닥터웅켄의 재료및 성분입니다.

초석잠뿌리,한련초잎,청미래덩굴뿌리,가시오가피줄기,

쑥잎,모창출뿌리중기,작약뿌리,사양벌꿀,강황추출분말,

오르니틴성분등 숙취에 좋은 성분들이 잔뜩~!!


숙취해소제 푸드올로지 닥터웅켄을 꺼내보았습니다.

이지컷이라 먹기도 간편~!!


손잡이를 잡고 뜯으면됩니다용 >ㅆ<


그럼 숙취해소제 푸드올로지 닥터웅켄을 봐볼까낭~~

살짝 끈적한 청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왠지 한약느낌~!! ㅎㅎ




사이즈도 작아서 주머니에 쏘옥 들어갑니다.

자켓 안주머니에 2~3개 넣어두시면 회식이라도 안심~!!

 

그럼 술을 마시기 전에 한포 섭취 >ㅆ<


집에서 요즘같이 더운날 치킨과 시원한 맥주는 꿀맛~~



 

마시고나서 한포 더~!!

 

숙취해소제 푸드올로지 닥터웅켄 후기

 

맛은 살짝 달콤하면서 먹기 거부감이 없었구요

은근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 ㅋㅋㅋㅋ

오르니틴 성분과 8가지 한방원료가 들어가서

숙취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술자리 30분 전후에 한포씩 복용하시면되는~!!!

 

알쓰인 저에게도 다음날 숙취고통없이

깨운하게 일어날수 있더라구요~!!

 

http://food-ology.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5027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