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커트, 똥잘싸는다이어트는 3초습관 SOS칼로리컷

2019. 6. 6. 12:5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3초습관 SOS칼로리컷입니다.

 

점점 더워지고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온듯하네요

겨울에 쌓아뒀던 살과의 전쟁~!!!

저도 다이어트가 시급한 ㅠㅠ

거의 70키로로 왔다갔다...

젝일 너무 먹고 놀았어 ㅋㅋㅋ

 

그럼 3초습관 SOS칼로리컷는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탄수화물컷,배변활동업~~~

비타민B군 복합체로 밸런스있게

다이어트 할수있다네요




뒷면입니다.


원료명및 함량입니다.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카보지아추출물,알로에전잎분말,비타민B

부원료는 유산균,콜라겐,치커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3초습관 SOS칼로리컷의 영양기능정보입니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알로에전잎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B군과 판토텐산은 대사활동에 필요하고 신진대사를 높여주죠~~


그럼 두근두근 오픈~~

3초습관 SOS칼로리컷이 4통 들어있네요


3초습관 SOS칼로리컷을 꺼내보았습니다.

통마다 색상이 다르다잉~~

레드,주황,노랑,블루~~~

왠지 파워레인져느낌??!!

무지개 느낌인가 ㅎㅎ


뚜껑을 열면 요렇게 밀봉씰이 있습니다.

손잡이를 잡고 열어주면됩니다.


3초습관 SOS칼로리컷의 제형입니다.


베이지색상을 띄는 3초습관 SOS칼로리컷~!!

알약은 크지않아서 삼키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3초습관 SOS칼로리컷 후기

 

이제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겨울에 쌓아뒀던 살과의 전쟁!!!!

하지만 탄수화물을 끊기에는 ㅠㅠ

 

3초습관 SOS칼로리컷은 탄수화물이

체내에 지방으로 바뀌는걸 방지해준다는~!!!

게다가 알로에전잎,비타민B,유산균,치커리,콜라겐이

들어있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다이어트하면 식사량이 줄다보니

변비가 가장 고민이죠 ㅠㅠ

알로에전잎,유산균,치커리가 들어가있어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줘서 쾌변할수있는~!!!

 

이제 건강하고 상쾌하게 다이어트를 해보자구요 >ㅆ<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3초습관 SOS칼로리컷입니다.

 

점점 더워지고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온듯하네요

겨울에 쌓아뒀던 살과의 전쟁~!!!

저도 다이어트가 시급한 ㅠㅠ

거의 70키로로 왔다갔다...

젝일 너무 먹고 놀았어 ㅋㅋㅋ

 

그럼 3초습관 SOS칼로리컷는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탄수화물컷,배변활동업~~~

비타민B군 복합체로 밸런스있게

다이어트 할수있다네요



 

뒷면입니다.

 

원료명및 함량입니다.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카보지아추출물,알로에전잎분말,비타민B

부원료는 유산균,콜라겐,치커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3초습관 SOS칼로리컷의 영양기능정보입니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알로에전잎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B군과 판토텐산은 대사활동에 필요하고 신진대사를 높여주죠~~

 

그럼 두근두근 오픈~~

3초습관 SOS칼로리컷이 4통 들어있네요


 

3초습관 SOS칼로리컷을 꺼내보았습니다.

통마다 색상이 다르다잉~~

레드,주황,노랑,블루~~~

왠지 파워레인져느낌??!!

무지개 느낌인가 ㅎㅎ

 

뚜껑을 열면 요렇게 밀봉씰이 있습니다.

손잡이를 잡고 열어주면됩니다.

 

3초습관 SOS칼로리컷의 제형입니다.

 

베이지색상을 띄는 3초습관 SOS칼로리컷~!!

알약은 크지않아서 삼키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3초습관 SOS칼로리컷 후기

 

섭취방법은 하루 2회 1회에 2알을 섭취하시면되구요

식전 20~30분전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이제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겨울에 쌓아뒀던 살과의 전쟁!!!!

하지만 탄수화물을 끊기에는 ㅠㅠ

 

3초습관 SOS칼로리컷은 탄수화물이

 

체내에 지방으로 바뀌는걸 방지해준다는~!!!

게다가 알로에전잎,비타민B,유산균,치커리,콜라겐이

들어있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다이어트하면 식사량이 줄다보니

변비가 가장 고민이죠 ㅠㅠ

알로에전잎,유산균,치커리가 들어가있어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줘서 쾌변할수있는~!!!

 

이제 건강하고 상쾌하게 다이어트를 해보자구요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