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에스프레소머신 가찌아 까레자 두근두근 개봉기~!!.

2019. 4. 21. 21:50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가찌아 까레자입니다~!!!

 

제품 패키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빨간 박스라 이뽀~~


개봉하면 요렇게 구성품들이 보이네요~~

언능 언능 꺼내달라고 하는 녀석들??!! ㅎㅎ




구성품들을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영어로 된 설명서들..... 미안.... 몰겠어 ㅠㅠ

한글로 된 설명서는 따로있습니다~!!

 

포터필터, 필터바스켓, 계량스푼, 전원케이블, 파드필터 어댑터,파드필터 바스켓




포터필터입니다.

전에 가찌아 그랜을 써봤는데

비슷한 포터필터구조이네요 ^^

빛때문에 초첨이 잘 안맞았어 ㅠㅠ 젝일 ㅠㅠ


안에 포터필터를 잡아주는 철사같은게 있습니다 ^^

바닥의 검정색플라스틱은 크레마필터입니다


포터필터와 물받이를 장착해 보았습니다~~

포터필터손잡이에 G라고 박혀있어서 더욱 고급스럽네요 ^^

전면부 왼쪽에 온도계입니다~~


측면입니다.




바닥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샤워스크린모습입니다.


위에 워머가 있네요 ^^

잔을 데우거나 온도를 유지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양쪽에는 머그가 떨어지는걸 방지해주는 바가 있습니다.

 

물받이입니다~~

필름을 뜯어야하는데

뜯기 아까버 ㅎㅎ


잔받침대를 열면 요렇게~~

물받이의 가운대는 물이 떨어질때 튀어오르는것을

방지하기위해서 저렇게 한듯~!! ^^


물통을 꺼낸모습입니다.

물통을 쉽게 뽑고 꽂을수 있어서 편리할듯~!!!

먼지도 안들어가구요 >ㅆ<


물통에 계량표시가 되어있네요 ^^






물통을 씻어서 쏘옥~~




늘 그렇듯이 버추소와 함께~~~ ㅎㅎ


전원을 넣었는데 요렇게 불이 ㅠㅠ

왜지왜지??!! 그랬는데

설명서 보다가 스팀다이얼이 돌아가 있어서 ㅎㅎ


스팀다이얼을 잠그고 다시 예열하면 요렇게~!!!




머신 위에 워머에 에스프레소잔 4개정도 올라가더라구요 ^^

워머로 머그잔 데우면 오래걸리니깐

잔에 뜨거운 물을 담았다가 올려놓으면

머그의 따뜻함에 유지됩니다 ^^

포터필터에 원두커피가루를 담고~~


탬퍼로 탬핑을 >ㅆ<

제가 쓰는 탬퍼는 드롱기 사이즈에 맞는 탬퍼입니다.

가찌아는 드롱기 탬퍼 사이즈 쓰시면 맞아요 ^^

커피 추출 동영상입니다 ^^

처음 추출이라 두근두근~!!!

주방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사운드에 바람소리가 ㅠㅠ

 

 

​커피를 내렸습니다 >ㅆ<

크레마와 크레마색이 이쁘게 잘 뽑혔네요~!!!


 

두번째 추출~!!!

요번에는 샷글라스에 추출해 보았습니다 ^^

GIF로 만드니 좋으다~~



 

새로운 머신으로 커피만드는 재미로 활력을 얻겠어요~!!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포스팅해볼께용 ㅋㅋ

근데 뭘로 포스팅하징??!! ㅋㅋㅋ

이상 가정용에스프레소 머신 가찌아 까레자 개봉기였습니다~!!

근데 개봉기 맞나??!!! ㅎㅎ개봉기인데 길어.... 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