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추천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A5

2019. 4. 16. 23:05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A5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서

공기청정기나 마스크가 핫하죠~!!

하지만 차량 내에서도 미세먼지때문에 창문을 못열고

답답하게 운전할순 없는 노릇~!!!

 

요녀석은 필터가 필요없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방식이구요

공기 중 음이온을 발생하구요

음이온과 미세먼지가 결합해서 공기중

PM2.5이하의 초미세먼지 및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그럼 제대로 살펴볼까낭~~

알로코리아 차량용 공기청정기 A5 패키지박스입니다.

재활용하기 쉽게 비닐,프린팅,

색상이 없어서 환경에 좋겠어요


뚜껑을 열고 스티로폼덮개를 열면 뿅~~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A5가 보입니다.


제품을 꺼내보았습니다.

알로코리아 차량용 공기청정기 A5,설명서,5핀충전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A5을 살펴보자~!!

다크그레이의 공기청정기 A5~!!

싼티나는 색상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색상이네요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A5 뒷면입니다.

최소 5V 1A이상의 전원을 연결해주셔야 작동됩니다.

구멍은 공기가 흡입되는 부분입니다.​


바닥에는 사양및 모델명이 적혀있네요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A5는 원터치방식입니다.

전원버튼 한번 터치하면 켜고 끌수 있습니다.

스크레치방지 스티커씰이 붙어있네요.

 

스크레치방지 씰을 제거해보았습니다.

매끈한 전원버튼~!!

역시 새것의 깨끗함이 좋아~!!


터치하여 전원을 켜보았습니다.

블루LED가 나옵니다.


그럼 차량에 설치해볼까낭~~

차량의 컵홀더에 꽂으면 쏘옥 들어갑니다.


시거잭과 전원을 연결시켜줍니다.


이쁜 블루LED가 반짝~!!!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왠지 아이어맨 아크원자로 느낌이 있네요

가슴에 달면되나??!! ㅋㅋㅋㅋ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A5의 작동영상입니다.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A5 후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A5는

필터가 필요없어서 유지비가 안들구요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방식이라

공기 중 음이온을 발생하여

음이온과 미세먼지가 결합해서 공기중

PM2.5이하의 초미세먼지 및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게다가 탈취및 독감및 유해 바이러스로 제거해줘서 1석 3조!!!

 

음이온은 숲이 3천개 폭포가 5만개정도인데요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A5는

숲속 음이온보다 최대 300배의 음이온인

100만개정도의 음이온을 발생시켜서

언제 어디서든 자연의 상쾌함을 느낄수있다는~!!!!

 

소음도 35db로 저소음이라 조용한~~~

차량에서만 사용할수 있는게 아니라

공부방,침실,사무실등에 거치해서 쓸수도 있다는~!!

 

 

이 사용기는 네이버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