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하고 맛있는 본죽 보양닭죽

2018. 10. 25. 13:3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본죽 보양닭죽입니다.

무항생제 국산 닭고기와 유기농 쌀로 만들었다네요

과연 본죽의 인스턴트 죽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용량은 300그램 190칼로리입니다.

닭고기9.6%, 유기농쌀 7.5% 들어가있습니다.


 

조리방법은 통째로 중탕해서 데워주시거나

용기에 옮겨 뚜껑을 덮은 뒤

전자렌지로 2~3분정도 데워주시면되요

 

그릇에 개봉하여 부워보았습니다.

빛깔이 먹음직스럽네요

 

뚜껑을 덮은 뒤 전자렌지로 데워보았습니다.

 

닭고기가 잘게 찢어져있구요

대추,당근등 야채가 작게 들어가있습니다.

쌀알은 왠지 보리쌀처럼 탱탱해보이지만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입니다.

 

본죽 보양닭죽 후기


전자렌지에 데우면되니깐 먹기 간편하구요

맛은 백숙이나 삼계탕의 죽을 먹는 듯한 느낌입니다.

다만 한약재가 안들어가서

한약재향 싫어하시는분들에겐 좋을듯한 제품입니다.

닭고기가 쫄깃한 식감을 주구요

밥알은 너무 흐물하지않고 살짝 씹는 식감이 있어서 맛있었어요

여기에 김치하나 올리면 흐흐흐...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