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안태웠다 ㅠㅠ 요리하다 풀드포크 바비큐피자

2018. 10. 23. 03:0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요리하다 풀드포크 바비큐피자입니다.

전에 요리하다 콤비네이션피자를 태워먹은기억이.... ㅎㅎ;;;


이번에는 기필코 맛있게 먹겠당!!!!


제품 포장입니다.

겉에는 맛있는 사진이 나와있네요

 

뒷면입니다.



 

요리하다 풀드포크 바비큐피자를 꺼내보았습니다.

토핑이 가득한~~

 

오븐팬에 옮겨담아서 찰칵~~

모짜렐라치즈,양파,파프리카,

잘게찢긴돼지고기,올리브,피망이 토핑되어있네요.



 

이번에는 태우지않고 맛있게 구워진~!!!

 

접시에 옮겨담고 >ㅆ<

 

노릇노릇 ㅎㅎ

맛있겠죠잉~~



 

가위로 잘라보았습니다.

다소 빵의 두께가 있는지라

폭신폭신한 느낌을 주던~!!

 

요리하다 풀드포크 바비큐피자 후기


토마토소스와 바비큐소스가 만나 살짝 산미가 있구요

토핑이 많아서 씹는맛도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피자빵부분이 살짝 두꺼워서

좀 더 얇았으면 맛있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격은 5천원가량인데 나쁘지않는편입니다.

맛은 가격정도 맛이에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