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음이 필요하다면 오뚜기 고시히카리 쌀죽

2018. 10. 24. 03:3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뚜기 고시히카리 쌀죽입니다.

오뚜기의 여러가지 죽을 먹어봤지만

쌀죽은 처음인데 과연 어떨지 궁금합니다 >ㅆ<


제품 포장모습입니다.

맛있어보이는 쌀죽사진이~~

 

재료명입니다.

정제수,고시히카리쌀 9.82% 들어있네요

 

뚜껑을 벗겨보았습니다.

스푼이 들어있습니다.

 

스푼을 피면 욜케~~

 

비닐포장을 벗겨보았습니다.

왠지 죽이라기보다

김치에 넣을 찹쌀풀같은 비쥬얼....



 

전자렌지에 데우지않고 먹어도 됩니다~!!!

저는 데워먹기로 ㅎㅎ;;;

 

뚜껑을 닫고 전자렌지에 데워봤습니다.

700w는 2분

1000w는 1분 30초

데워주시면되요~!!



 

데워서 조리했는데도 비쥬얼은 그게그거... ㅎㅎ;;;

 

한스푼 떠봤어요~!!

쌀알의 모양이 보이네요 >ㅆ<


 

오뚜기 고시히카리 쌀죽 후기


맛은 일반적인 미음맛이구요

혀로 눌리면 쌀알이 녹아질정도로 부드럽습니다.

고시히카리쌀이 들어있다고해서 확 맛있다고는 좀....


간이 전혀 되어있지않는.....

개인적으로 간장이나 소금을 넣어서 드시는걸 추천~!!

저는 끝까지 간을 안하고 오뚜기 고시히카리 쌀죽만 먹어봤는데요

안아프고 요거 안먹을래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수돗물의 향이라고 해야할까


그런 비슷한향이 올라오더라구요

정제수인데 쌀쪽에서 곡식내가 올라오는건지

조금 거슬렸습니다.

 

사진의 보였던 잣은 아무데도....

사진보고 샀거늘 속아떠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