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칼하지만 누린내나는 종가집 묵은지콩비지찌개

2018. 6. 16. 22:3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종가집 묵은지 콩비지찌개입니다.

종가집 즉석찌개는 처음인데

어떨지 궁금하네용~!!


제품 패키지 모습입니다.

300그램으로 1인분이네요

냉장보관입니다.

 

뒷면입니다.

 

요건 조리방법~~

직접 가열이 가장 맛있겠죠잉~~

콩을 제외하고 대부분 국내산입니다.

 

개봉하여 냄비에 부워봤습니다

음??!! 왠지 카레같은 색상 ㅋㅋㅋ

 

이제 가스렌지로 직행~~

끌여볼까낭~~

약불로 저으면서 끓여주세요

찌개가 좀 되직해서 탈수가 있습니다.

 

드디어 완성~!!

 

밥과 튀김과 종가집 묵은지콩비지찌개~!!

뭔가 이상한 조합이다 ㅋㅋㅋ

 

종가집 묵은지콩비지찌개의 비쥬얼입니다.

국그릇 한그릇이 나옵니다.

 

묵은지와 양파,돼지고기가 들어가있습니다.

 

요건 국내산 돼지고기~!!

 

밥을 비벼봤습니다만....

비쥬얼이.... 개....바...ㅂ.....


한숟가락 떠보았습니다 ㅎㅎ

맛없어.... ㅠㅠ

 

오랜만에 영상투척~~


종가집 묵은지콩비지찌개 후기


묵은지가 들어가서 칼칼하구요

살짝 고소합니다.

다만 돼지고기에서 누린내가 납니다....

밥을 비비면 고소한맛이 없어지고 맛없어짐...

걍 떠 먹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재료는 콩을 제외한 대부분 국내산이지만

맛은..... 좀 많이 아쉬운 제품입니다.

특히 돼지고기를 씹으면 누린내가......


개인적으로 돈주고 다신 안사먹을꺼에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