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하지만 맛없던 비비고 된장찌개

2018. 6. 14. 15:3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비비고 된장찌개입니다.

동안 먹었던 비비고제품들

다 맛이 좋아서

요것도 기대기대됩니다~~


제품 패키지입니다.

안에 건더기육수와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뒷면입니다.

 

조리법입니다.

냄비에 육수건더기와 소스를 넣고 끓여주시면되요~~


 

전자렌지 조리시에는

용기에 육수건더기와 소스를 넣고

 섞은 후 5분간 데워주시면되네요

 

그럼 개봉을 해볼까낭~~

육수건더기와 양념장입니다.

 

육수건더기봉지 뒤에는 레시피도 적혀있네요~~

된장수제비는 특이하당 ㅎㅎ

 

냄비에 육수건더기와 소스를 넣어주세요 

 

잘 섞은 뒤~~

 

가스렌지 행 >ㅆ<

널 불로 괴롭혀주겠당~~~

하악하악??!!!! ㅋㅋㅋㅋ

 

요로케 보글보글 끓여주시면됩니다.

너무 많이 끓이시면 짜져요.

 


 

드디어 완성된 비비고 된장찌개~!!

건더기가 푸짐하네요.

두부,양파,무,고추가 들어있습니다.

 

반찬과 밥과 함께 세팅~~



 

한입 크앙~~~ >0<

 

영상투척~~


비비고 된장찌개 후기


맛은 매콤하고 칼칼한 된장찌개입니다.

두부의 맛은 조금 단단한 두부이구요

다만 두부에서 이상한 맛이 올라오더라구요

국물에도 그 맛이 영향이....


개인적으로 비비고 된장찌개는 그닥....

맛이 매콤하고 칼칼하기만 하지

구수한 된장의 매력이 없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