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칼칼한 풀무원 찬마루 소고기육개장

2018. 6. 15. 16:3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풀무원 찬마루 소고기육개장입니다.

비비고즉석국을 다 먹어서

주문해서 오늘 도착한 즉석국~!!

제일 먼저 개봉은 요놈으로 ㅎㅎ


제가 감기가 걸려서

칼칼하고 얼큰한 메뉴가 땡겨서 육개장 픽을~!!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풀무원의 즉석국은 처음인데 두근두근~!!!

용량은 500그램이고

냉장보관입니다.


 

뒷면입니다.

 

조리방법입니다.

냄비 조리법이 가장 맛있게

즐길수 있으므로 냄비조리~!!

 

개봉하여 냄비에 투하 >ㅆ<

빛깔이 붉은게 칼칼할듯합니다.

건더기가 푸짐하네요~!!!

 

이제 가스렌지로 직행~~

 

중불로 3~4분정도 끓여주시고

육개장이 끓으면 약불로 1분정도 끓여주세요

보글보글 맛나겠당~!!

고추기름이 보기만해도 군침 >ㅆ<

 

이제 다 끓은 풀무원 찬마루 소고기육개장~!!

건더기가 푸짐하네요~!!!

 

밥과 육개장을 세팅해보았어요~~

한번 끓였더니 국물이 더욱 진한 빛깔을 띄네요

 

건더기 푸짐~!!

대파,토란대,소고기가 듬뿍~~

 

밥을 말아서 냠냠 >ㅆ<

 

영상투척~~


풀무원 찬마루 소고기육개장 후기


처음 먹어본 풀무원 찬마루 소고기육개장

국물은 많이 맵진않고 얼큰 칼칼합니다.

비비고와는 또 다른맛을 보여주더라구요

비비고의 경우 국물에 파맛이 진했었는데


풀무원 찬마루 소고기육개장은

얼큰칼칼하면서 깔끔한맛이랄까요

고기국물이 들어갔는데도 헤비하지 않았어요

고명들이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굿뜨~!!

요즘같이 날씨가 오락가락 비도 오면

얼큰한 국물이 진리이죠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