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쥬스 맛과향이 듬뿍!!! 메이토 애플티

2018. 6. 11. 17:2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티는

메이토 애플티입니다.

백화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홍차베이스에 애플쥬스가 들어가있는~!!

저번에는 메이토 레몬티를 마셔봤었는데요

과연 요건 어떨지 궁금하네요


제품 패키지입니다.

요것도 비타민C가 들어있다고 적혀있네요

 

뒷면입니다.

 

홍차,사과향과 사과쥬스농축액,비타민C등이 들어있네요

 

하나를 꺼내보았습니다.

뒤에 칼로 따서 티 안나게 열었네요ㅋㅋㅋ


 

이지컷으로 손쉽게 개봉이 가능합니다.

 

이제 컵에다가 부워주세요.


 


차가운물,뜨거운물에도 잘 녹는

메이토 애플티~!!

 

아이스로도 마셔볼까낭~~

얼음을 듬뿍 투하 >ㅆ<

요즘 같이 더운날에는 아이스가 진리~!!!

 

이쁜 애플티가 완성~!!

 

메이토 애플티 후기~~


뜨거운물,차가운물에도 금방 잘 녹구요.

개봉을하면 사과쥬스향기가 듬뿍~!!!

처음에는 상큼한 사과쥬스맛이 느껴지구요

뒤에 홍차와의 하모니가 매력적이네요.

근데 홍차와 사과쥬스의 만남이

이렇게 맛있다니 반칙이다!!!


달콤하면서 맛있는 애플티~!!!

레몬티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애플티가 좋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