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미가 부족한 이디야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2018. 5. 28. 08:3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이디야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입니다.

이디야커피의 아메리카노를 마셔보지 않아서

과연 어떨지 궁금합니다~!!


제품 패키지입니다.

이디야의 브랜드색상인 군청색입니다.

패키지디자인이 이쁘네요^^

 

옆에는 타사브랜드와 달리

로스팅포인트,아로마,산미 노트가 적혀있습니다.

 

뒷면입니다.

성분표시입니다.

인스턴트 콜롬비아커피 90%에

브라질,케냐,파푸아뉴기니 원두가 10%로 들어가있네요.

 

음용방법입니다.

물을 100~120ml 부워서

따뜻하게나 아이스로 즐기시면되는~!!

 

그럼 개봉해볼까낭~~

 

한포 꺼내보았습니다.

패키지박스디자인과 같은디자인이네요^^

미니사이즈라서 갖고다니기 좋은~!!

 

이지컷이라 쉽게 개봉가능~~

 

그럼 컵에 투하~~

 

커피분말의 모습입니다.

곱운분말이네요~~

 

상온의 물에 녹여봤습니다.

잘 녹는편이네요~!!

 

그럼 차갑게 마시기 위해서 얼음투하~!!

이번에는 왕구슬얼음을 넣어봤어요 >ㅆ<

 

아이스커피 완성~!!

데드풀과 피카츄로 장식~~ ㅋㅋㅋ

 

이젠 핫으로 즐겨볼까요??!!

머그컵에 커피를 넣어주세요~~


 

뜨거운 물을 넣었습니다.

상온의 물보다 훨씬 잘 녹네요~!!



 

이디야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핫과 아이스 완성 >ㅆ<

 

이디야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후기


산미는 타사 브랜드에 비해 별로 없는 편이구요

구수한 느낌이지만

아로마나 풍미는 풍부하지는 않더라구요

산미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괜찮을듯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라

마시다가 맛없어서 버림....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