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커피빈을~!! 커피빈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2018. 5. 26. 23:2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커피빈 콜롬비아 아메리카노입니다.

캡틴아메리카노와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네요~!!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커피빈하면 떠오르는 색상인 퍼플~!!

퍼플이라 이뿌당~!!


 

함량및 성분입니다.

캡틴아메리카노와 달리

콜롬비아산 원두가 들어가있네요.

 

그럼 개봉을 해볼까낭~~

 

꺼내본 커피빈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콤팩트해서 갖고다니기 좋겠네요

퍼플이라 이뿌당~!!



 

그럼 개봉을~!!!

이지컷이라 쉽게 개봉됩니다.

 

컵에 커피를 부워주시궁~~

 

커피알갱이입니다.

타사 커피보다 알갱이가 굵은게 특징이네요

 

상온의 물을 70~80ML정도 넣어주세요



 

열심히 저으면 금방 녹는~!!

 

요기에 시원하게 얼음을 투하~~

 

맛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완성~!!

 

아아를 마셨으니 뜨아를 마셔볼까낭~~

머그잔에 커피를 투하~~
 

 

이제 뜨거운 물을 부워주세요~!!

 

뜨아가 완성되었습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라서

향미가 솔솔 올라오네요

 

역시 뜨거운물에 더 빨리 녹는~!!

 

커피빈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후기~!!


콤팩트한 사이즈라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구요

상온의 물에도 금방 잘 녹아서 좋습니다.

맛은 산미가 살짝 있구요

아이스로 마시는것보다 따뜻한걸로 마실때

커피의 풍미나 향미가 더 올라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빈 인스턴트커피는

따뜻하게 드시는걸 추천~!! 

아이스로 마시면 산미밖에 안느껴져서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