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커피빈 캡틴아메리카노

2018. 5. 26. 12:4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입니다.

커피빈의 인스턴트커피는 처음인데

과연 맛이 어떨려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미니커피라서 그런지

콤팩트하네요

 

음용방법입니다.

1포에 물 70~90ml입니다.

 

뒷면의 성분및 함량입니다.

인스턴트커피 100%

과테말라 아라비카원두100%라고 적혀있네요

 

두근두근 개봉~~

 

한포를 꺼내보았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갖고다니기 좋을듯하네요.

 

이지컷이라 개봉도 쉽게~~

 

커피의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인스턴트커피와 달리 

커피알갱이가 크네요~!!

상온의 물을 넣고 녹여보았습니다.

잘 녹아서 깜놀했네요~!!

 

녹은 캡틴아메리카노~!!

 

뽑은 크레마처럼 느껴지네요~!!

 

이제 얼음을 넣어서 아이스로~!!


 

드디어 완성된 아이스 아메리카노~!!


요건 따뜻한 물에 한번 녹여보았습니다.

 

커피빈 캡틴아메리카노 후기~!


물에 잘 녹아서 깜놀했구요

맛은 구수한맛이 베이스이구요

부드러운 커피맛과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아이스로 마실때는 살짝 산미가 느껴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한번에 2포는 마셔야할듯한 양.... ㅎㅎ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면 좋을듯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