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후기 좀 많이 아쉽던 저스티스리그

2017. 12. 2. 10:39카오스Life/영화

320x100

저스티스 리그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벤 애플렉, 갤 가돗, 제이슨 모모아, 레이 피셔, 에즈라 밀러, 헨리 카빌
개봉
2017 미국
평점

리뷰보기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얼마 전에 보고온 저스티스리그~!!

쿠키는 2개 있습니다~~


DC와 마블의 대결인데

솔직히 DC가 많이 지는듯....

이번 저스티스 리그도 그닥....

좀 난잡한것도 있지만은

영웅들의 화려한 액션씬이 많이 없어서 아쉽던 ㅎㅎ;;;


배트맨의 능력 돈 ㅋㅋㅋ

정답이긴한데 왠지 배아퍼.... ㅋㅋㅋ

플래시맨 정말 어렸을때 좋아했던 영웅이었는데

어렸을때 티비로 많이 방영했었죠 ㅎㅎ

오래만에 보니 반갑~!!


나름 보기 괜찮지만

엄청 재밌다곤 못느꼈네요 ㅎㅎ

원더우먼 역시 이뻐~!!

 

담엔 살짝 앞자리서 봐야지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