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조 무대인사에 다녀오다~!! 소녀시대 윤아,현빈,유해진,김주혁,감독님 봤당!!!

2017. 11. 15. 15:46카오스Life/영화

320x100

글을 옮기다가 발견한 김주혁님의 사진....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직접봤던 김주혁님......

좋아했는데 너무 허무하게 가셔서 ㅠㅠ 

지금 생각해도 꿈인것같은.....

 

공조

감독
김성훈
출연
현빈, 유해진, 김주혁
개봉
2016 대한민국
평점

리뷰보기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공조 무대인사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시사회였는데

어느새 무대인사로 바뀐!!!


원래라면 일나가는 날이어서 못가는줄 알았는데

오늘 쉬게되어서 보게됬는데 횡재했다!!!


사람들이 잔뜩!!!

 

앞자리로 달라고해서 받은 티켓입니다 >ㅆ<

자리를 보니 앞에서 3쨋줄 중간이던!!!

진짜 자리 좋으다!!!

 

영화관에 들어왔습니다.

 

사진 화질은 이해를점....

영화 방해안되게 가리면서 찍다보니 ㅎㅎ;;;


 

유해진 딸이 현빈에게 고기 얹어주는 모습....

유해진 짠해 ㅠㅠ

역시 얼굴이 잘생겨야... 젝일....

 

윤아가 현빈에게 첫눈에 반해서

매일매일 치단장하고 이쁘게 보이는~!!!

밥도 준비하고~!!

나도 저런 애인이..... ㅠㅠ
난 요복장이 더 이쁘던 윤아 ㅎㅎ

부럽다 현빈!!! ㅋㅋㅋ

 

현빈의 저격하다가 미소짓는모습?!! ㅎㅎ

흐릿하게 나왔는데도 젝일 잘생겼어 ㅠㅠ 

 

왠지 이상하게 나온건데도 잘생긴건 뭐냐!!!

아이 포스팅하는데 짜증나....


 


무대인사 동영상입니다 ㅎㅎ

마침 카메라를 들고간터라 동영상으로 찍었어요!!

윤아가 제 앞을 지나갔다해서 코앞에서본!!!

이쁘다잉 >ㅆ<

선물로 줬던건 핫팩,공조캐릭터그려진 양말, 보조배터리~~

https://www.instagram.com/p/BPNHq3XgHfP/?taken-by=6142jsu



 

저는 이미 프로공조러라서 받았던 ㅋㅋㅋ

하지만 윤아에게 받고싶었는데 ㅠㅠ


동영상 찍은것입니다.

익스플로워 최신버전이나 크롬으로 보시면

1080p 고화질로 보실수 있습니다.


 


공조 영화 후기~~

잔망스런 유해진의 코믹한 연기가 재미있구요

현빈의 묵직하고 멋있는 액션이 재미있었습니다.

윤아의 코믹스런 처제역활~~!!!

현빈을 사랑하는 유해진의 처제로 나옵니다 ㅋㅋ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김주혁 구탱이형 ㅋㅋㅋ

악역이 정말로 물오른듯이 잘하셔서 와웅!!!!


공조 코믹부분이 재미있으면서도

액션이 많아서 볼거리가 많은 영화였습니다.

윤아도 이쁘고 재미있게 연기를 잘했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