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지오스톰 후기 >ㅆ< 스포X

2017. 10. 23. 00:41카오스Life/영화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지오스톰을 보고 왔습니다~!!

후기는 늦었지만 ㅋㅋㅋ

지오스톰 개봉날에 보는 꿀잼~~

사실 블레이드러너 볼려다가 급선회~~

영화 시작전에 시간 좀 남아서

배도 출출하고 서면에

기웃거리다가 국수집에 왔습니다.


대한CGV 옆 골목에 가니깐 있더라구요^^

다양한 국수와 분식을 팔던~~

어묵국수입니다.

가격은 3천원~~

맛은 나쁘지 않더라구요

어묵에 간이 있어서 따로 안 찍어먹어도 되는~~


 

 

영화는 영화표에 있는 뒷자리쪽이 스크린 잘보이던~~

담에는 표시한 자리에 앉아야지 ㅋㅋㅋ

 

 

 

지오스톰 후기

인간이 이상기후에 대항하기 위해 만든 더치보이~!!

하지만 이 더치보이가 무기로 쓰이기 시작했다~!!!!

더치보이를 막아서 지구를 구해라~~

이런 내용인데 ㅎㅎ

뻔한 내용이지만 볼만하더라구요

다만 중간에  CG가 어색하게 들어간 장면도 있던 ㅋㅋㅋ

전  2디로 봤는데

3디나 4디로 효과가 얼마나 들어갈지 궁금하긴 함 ㅋㅋ


사실 제라드버틀러 보러갔는데

영화 300처럼 멋진 몸매는 아니지만

아저씨느낌이 물씬~~ ㅋ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봤어요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