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맛 국민학교떡볶이 1988응빨떡볶이 셋트

2019. 11. 25. 03:2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응빨떡볶이 셋트입니다.

 

집에서 떡볶이 자주 해먹었는데요

1988응빨떡볶이는 맛이 어떤지 궁금하당~~

 

소스 500g,떡4인분 500g,부산어묵,레시피가 셋트로 와요~~


소스는 1~3단계까지 있는데요

저는 보통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캡사이신매운맛이 아닌 청양고추가루와

베트남고춧가루로 매운맛을 낸다고하네요


떡볶이 떡은 밀떡입니다.

일반적인 떡볶이떡보다 좀더 납작하고 길어요~~




응빨떡볶이 셋트에 동봉된 레시피입니다.

취향에 따라 조리법을 참고해서 만드시면되요~~


먼저 떡을 씻어주세요~~

반팩만 꺼냈습니다.


끓는 물에 떡을 투하~~~


어묵 2장을 삼각형모양으로 썰어주세요~~


떡이 어느정도 끓으면

소스 3스푼과 어묵을 넣고 끓여주세요


어느정도 조려지면 조리끝~~~

맛있어보이나용??!!!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양은 2~3인분정도 되는 양입니다.


떡 하나를 포크로 콕~~

길다란 떡볶이~~~

누들떡볶이타입~~~

떡은 밀떡이라서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취향에 따라 만두나 순대같은걸

튀겨서 같이 먹으면 꿀맛~~~

저는 순대튀김을 곁들여보았습니다.


응빨떡볶이 셋트 후기

 

떡은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납작한 누들타입이라서 떡볶이 소스도 잘 뭍고

소스도 깔끔하고 맛있는 매운맛이었습니다.

단맛은 글케 강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집에서도 간편하면서 저렴하게

떡볶이를 즐길수 있어서 굿~~~

 

아이들 간식이나 추억의 국민학교떡볶이를 만들어 먹어보아요~~

근데 옛날 초록색 접시에 담아서 먹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집에 없어서 아쉽던 ㅋㅋㅋㅋ

 

이 사용기는 네이버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