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상큼한 녹차원 해풍맞고 자란 고흥산 유자차

2019. 11. 24. 16:1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녹차원 해풍맞고 자란 고흥산 유자차입니다.

 

역시 겨울하면 유자차가 떠오르죠잉~!!

달콤하면서 상큼,새콤한 유자차~!!!

유자청을 빵에 잼처럼 발라드셔서 맛나다는!!!

 

그럼 녹차원 해풍맞고 자란 고흥산 유자차는 어떨지 살펴볼까낭~~

 

제품패키지박스입니다.

가격은 마트에서 8천원대더라구요


음용방법입니다.

3~4스푼을 넣고 물 80ml를 넣어주시면됩니다.

입맛에 따라 물을 더 넣으시거나

유자청을 더 넣으시면되요~~


녹차원 해풍맞고 자란 고흥산 유자차

재료명입니다.

국산유자,정백당,정제수,사양벌꿀,비타민C등이 들어갑니다.

열량은 없네요 ㅎㅎ


두근두근 개봉~~~

조명색때문에 살짝 노랗네 나왔네요 ㅎㅎ


한스푼 떠보았습니다.

얇게 슬라이스된 유자~~

씨도 살짝 들어가있네요


그럼 마셔볼까낭~~

컵에 3스푼가량 넣어보았습니다.


뜨거운물을 부워서 저어주면 끝~~~

당도는 취향에 맞게 맞춰주세요


녹차원 해풍맞고 자란 고흥산 유자차 후기

 

새콤,달콤,상큼한 유자차~!!!

단맛이 너무 진하지않아서 좋더라구요

유자차에 단맛이 너무 강한제품들이 많은데

요건 딱 적당한 단맛~~~

게다가 유자향이 몸을 사르르 풀어주는 느낌~~~!!!

 

취향에 따라 유자과육을 같이 드시거나 남기셔도~~

 

유자청을 차로만 마실수 있는게 아니라

잼처럼 빵에다 발라드시면 맛나요~~!!

 

저는 가끔 원두커피에 시럽대신 유자청을 넣기도해요

시트러스한 맛이 커피와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