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나 초콜릿이 부족한 롯데 전병빼빼로

2019. 11. 3. 15:3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롯데 전병빼빼로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빼빼로~!!!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하닷~~~

가격은 마트에서 7~8천원쯤에 구매를 했습니다...

겁나 비싸 ㅠㅠ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고급스러운 가죽그림이

프린팅된 원형 종이통에 담겨져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롯데 전병빼빼로의 모습인가보네요


원재료명입니다.

카카오버터가 들어가있지않는 준초콜릿입니다.

외국에서는 카카오버터가 들어가야 진정한 초콜릿입니다만

한국에서는 원가절감을 위해서 옥배유,팜유등을 넣습니다.....

그래서 한국초콜릿들의 맛이 떨어지고있죠 ㅠㅠ


영양정보입니다.

총 208g 1봉에 13g입니다.

16개입이 들어가있습니다.

1봉에 65Kcal입니다.


두근두근 개봉~~

개별포장되어있는 롯데 전병빼빼로~~


롯데 전병빼빼로 하나를 꺼내보았습니다.

지함크기와 비슷한 크기가 큰 빼빼로~!!!


두근두근 개봉 >ㅆ<


롯데 전병빼빼로을 꺼내보았습니다.

외형은 빼빼로느낌이 나네요 ㅎㅎ


손잡이쪽을 살펴보장~~

얇은 전병을 말아서 만들었네요~~


초콜릿부분의 단면도입니다.

초콜릿이 정말 얇게 발려져있네요....

전병의 얇은 두께보다 더 얇어....

 

롯데 전병빼빼로 후기

 

얇은 전병을 말아 만들어서

빼빼로 중에서 단연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구요

초콜릿의 단맛과 향은 살짝 스쳐가는 느낌입니다.

고소한 맛이 살짝 있는편입니다.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나 전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선물하기 좋을듯합니다

선물할때 포장도 고급스러운편이구요

 

근데 솔직히 초콜릿이 좀 더 있었으면하네요

빼빼로인데 초콜릿이 진짜 너무 빨리 스쳐지나가요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