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쉽게 아이간식, 홈베이킹~!!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미니팡오쇼콜라

2019. 10. 28. 18:3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미니팡오쇼콜라입니다.

요즘 가정에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는 있으시죠잉~!!

요녀석은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로

갓만든 빵을 먹을수 있는 메리트있는 제품입니다.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패키지모습입니다.

맛있어보이는 페스츄리 빵이 보이네요


최상의 벨지안 초콜릿을 사용하여

더욱 달콤한 미니팡오쇼콜라~!!


조리방법입니다.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가 꼭 있어야하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설정하고

냉동된 생지를 10~13분정도 조리하시면됩니다.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의 종류에 따라

시간을 살짝 조절해서 조리하시면되요~!!


보관방법은 영하 18로이하로 보관

원재료및 원산지명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1개에 30그램이구요

1개당 110kcal라는~!!

4개면 밥 한공기정도??!!


 

 

생생빵상회 미니팡오쇼콜라을 꺼내보았습니다.

안에는 8개의 미니팡오쇼콜라 생지가 들어있습니다.


측면을 보면 요렇게 양쪽 사이드에

벨기에 초콜릿필링이 들어있네요


그럼 한번 구워봐야겠죠잉~!!

저는 광파오븐을 갖고있어서

오븐팬 위에 넣고 예열한뒤 조리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빵 밑에 베이킹용 종이를 깔고하시면

빵을 좀 더 수월하게 꺼낼수 있습니다.


180도 온도로 15분정도 조리해보았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생생빵상회 미니팡오쇼콜라~!!!


살짝 탄건 화질탓입니다

그런겁니다~!!!!

 


구워진 생생빵상회 미니팡오쇼콜라을 꺼내보았습니다.

초콜릿이 살짝 흘러나왔네요 ㅎㅎ


생생빵상회 미니팡오쇼콜라

측면의 모습입니다.

페스츄리라서 바삭하게 구워진~!!

손에 힘을 조금 주면 바스러지더라구요 >ㅆ<


 

 

그럼 나무도마에 디스플레이~~ ㅎㅎ


빵은 역시 라떼와 함께 >ㅆ<


구워진 생생빵상회 미니팡오쇼콜라을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안에까지 잘 익었네요~~~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생생빵상회 미니팡오쇼콜라 후기

 

홈베이킹이라고 하시면 어렵고 귀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요즘 냉동생지제품이 잘 나오더라구요

 

가정에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가 있다면

간식으로 10~15분정도 투자해서

갓구운 빵을 먹을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듯합니다.

 

바삭한 페스츄리식감과 달콤한 벨지안 초콜릿~~

초콜릿맛의 단맛이 강하지안아서 괜찮더라구요

라떼와 함께 먹으니 굿~~~

 

다만 부스러기가 많이 생기는건 안비밀 ㅋㅋㅋ

 

다만 가격이 최저가가 6천원 가량이라는~!!!

가격대비 생각하면 음....?!?!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