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키보드 블링블링 이쁜 긱스타 GK801-2 키보드와 GH600PINK 헤드셋

2019. 7. 31. 12:23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긱스타 GK801-2 와 GH600PINK헤드셋입니다.

홍진영키보드로 유명한~~

남잔 역시 핑크~!!! ㅎㅎ

저도 헤드셋과 키보드 여러가지 있지만

대부분 블랙색상~!!

남자도 이쁘고 블링블링한 색상을 원한다~!! ㅋㅋㅋ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패키지박스에서부터 분홍분홍

핑크핑크함이 물씬~~~


긱스타 GK801-2 키보드의 사양및 기능입니다.

카일 광축(스위치교체타입)

완전방수,체리식 스테빌라이저등의 기능이~~~


청축 키감의 카일 광축입니다.

광축은 처음인데 두근두근 >ㅆ<


긱스타 GK801-2 키보드를 개봉하고 꺼내보았습니다

키보드 덮개가 들어있네요~!!

아주좋앙 >ㅆ<


설명서,키캡리무버,카일축리무버,

청소브러쉬,PC방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그럼 긱스타 GK801-2 키보드를 살펴볼까낭~~

흰색과 핑크색의 조화로 이쁘네요 >ㅆ<


크리스탈 키캡이라서 보석같이 이쁘당~!!

그럼 키캡리무버를 사용해보자~~

키캡을 제거하니 카일청축이 뿅~~


키캡을 살펴볼께요~~

투명한재질로 키캡이 코팅되어있다보니

LED불빛이 깔끔하고 이쁘게 나와줍니다.


문자는 프린팅이 아니라 구멍이 뚤려있어서

LED가 나올때 확실하게 확인가능합니다.


그럼 바닥을 살펴보자~~~

미끄럼방지패드가 5개가 붙어있네요

 

높낮이 조절도 2단으로 가능~!!

높낮이 받침대에도 미끄럼방지패드가 있습니다.


측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높낮이 조절을 하면 요렇게 변신~~


그럼 컴퓨터에 연결~~

영롱한 LED가 나오네요 >ㅆ<


화이트LED가 깔끔하고 이쁘다잉~~

키캡도 블링블링~~~


 

 

카일청축을 하나 빼본 모습입니다.

핀셋으로 위아래를 눌리면서 뽑아주시면되는데

잘 안빠져요 ㅡㅡ;;;;

왠지 부서먹을꺼같던 ㅎㅎ

레드색기판~~~~

청축 위에 기판의 LED에서 불빛이 나오네요


요건 분리한 카일 청축입니다.


페브릭 케이블입니다.

재사용가능한 케이블타이를 주며

금도금 USB단자입니다.




요건 긱스타 GK801-2 설명서입니다.

LED패턴을 바꾸시거나 멀티미디어키등

사용자 편리함이 보이네요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ㅎㅎㅎ

 

긱스타 GK801-2 키보드의 키감및 LED모습입니다.

LED패턴을 변경시켜보았어요~~

LED를 더 확실히 알기위해서 불을 끄고~~

 

 

긱스타 GH600PINK를 살펴볼까낭~~~


긱스타 GH600PINK 헤드셋 스펙입니다.

7.1채널 가상 서라운드,핑크LED,

3D사운드,노이즈캔슬링마이크~!!!

스피커는 40mm 드라이브입니다.


긱스타 GH600PINK을 꺼내보았습니다.

핑크핑크한게 이쁘당~~


마이크입니다.

마이크는 잘 구부려지는 재질입니다.


머리끈 조절입니다.

쓰면 자동으로 늘어나서 조절됩니다.


긱스타 GH600PINK는 이어부분이 움직이는~!!

착용시 더욱 밀착감있게 착용이가능합니다.


이어패드의 쿠션감입니다.

푹신푹신하네요~~


USB캡도 주네요~!!

보관할때 덮어서 보관~~


벗기면 뿅~~ 금도금~!!


컴퓨터에 연결해본 모습입니다.

핑크색 LED가 이쁘당~!!!


리모컨입니다.

볼륨조절,3D사운드,마이크,진동버튼이 있습니다.


마이크 버튼을 누르면 마이크 불빛이 켜졌다 꺼졌다하구요

LED로 마이크상태를 확인가능합니다




긱스타 GH600PINK의 소프트웨어입니다.

요건 EQ설정입니다.


요건 모드변경~~

근데 기본효과만 쓰다보니 ㅎㅎ


마이크설정입니다.


7.1채널의 설정창입니다.

사람과 가까워지면 사운드가 더 커지는~~


요거 특이한고~!!

다른 헤드셋 많이 사용해봤지만

마이크의 노이즈캔슬링을 설정가능한 제품이 거의 없었는데

긱스타 GH600PINK는 설정이 가능~!!

설정값을 밑으로 내리면 노이즈를 없애줍니다.


요건 보이스 체인지 ㅎㅎ

목소리 변형해봤는데 그닥....ㅋㅋㅋㅋ

 

 

긱스타 GK801-2 키보드와 GH600PINK 헤드셋 후기

 

긱스타 GK801-2 키보드는 블링블링하고 이뿌구요

완전방수라서 고장날걱정도 잘 없겠다는~!!

높낮이조절도 2단으로 가능한~~~

사용하는데 꼭 필요한 키캡리무버,

청소솔,키보드덮개를 줘서 좋으다~~

키감 손맛도 기존의 카일청축처럼 좋더라구요

 

긱스타 GH600PINK 헤드셋은 귀에 잘 밀착하구요

이어패드도 푹신해서 장시간 착용에도 굿~~~~

마이크도 노이즈없이 깨끗하고 잘 들리는~~

게다가 소프트웨어로 노이즈캔슬링 조절가능~~~

 

다만 아쉬운점은

진동버튼을 눌러서 진동을 켜고 끌때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타사제품의 경우 진동을 껐다켜면

진동이 살짝와서 확인이 가능한데

긱스타 GH600PINK는 그게 없어서

진동이 나와야 켜진건지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사용자의 편의성을 많이 생각한 제품입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네요

 

 

이 포스팅은 긱스타와 이엠베스트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