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전립선염, 전립선에 좋은음식 그린팩토리 청류차

2019. 7. 19. 21:0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신장,전립선염, 전립선에 좋은음식인

그린팩토리 청류차입니다.

 

요즘 작은 볼일 보는데

살짝 느리게 나오다보니 걱정이되더라구요

원래 신장이 좀 않좋고....

전립선 걱정은 늘 하는지라~!!!

뭐 제 몸뚱아리가 좋았던적이 언제였던지 ㅎㅎ;;;

 

과연 그린팩토리 청류차는 어떨지 궁금하닷~!!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온 그린팩토리 청류차 >ㅆ<


뽁뽁이를 벗기고 이제 살펴보장~~

라벨 디자인이 이쁘네요


몸을 맑고 깨끗하게~~

나도 깨끗하게~~~ >ㅆ<


청류차를 먹으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소변이 맑고 투명해지고,

부드럽고 시원한 배뇨활동을 도움을 준다네요

배뇨활동이 원활히 좋아지면 붓기도 빠지고

노폐물,찌꺼기 배출도 굿~!!


1병에 90그램이구요

1개월분입니다.

국내산 근전초, 국내산 개다래열매,히비커스가 들어가있네요


섭취방법입니다.

하루 1.5~2리터의 따뜻한 물에

3스푼(3g)을 넣어서 물처럼 섭취해주시면 되네요


뚜껑을 열면 뿅~~

밀봉마개가 >ㅆ<


밀봉마개를 여니 숟가락이 파뭍혀있네요 ㅎㅎ


한스푼에 1그램입니다.


그럼 일단 물에 타볼까낭~~

따뜻한 물이라고 했는데

상온의 물에 과연 잘 녹을지 궁금해서 타봤어요~~


한스푼 투하~~




상온의 물에도 잘 녹는 그린팩토리 청류차~!!!


몇분 지나니 잘 녹아서 진하게 변한 물 >ㅆ<

 

그린팩토리 청류차 후기

 

히비스커스가 들어가 있어서 시큼할줄 알았는데

시큼한 맛은 전혀 없었구요

쓴맛이나 약초향이 없고 부드럽고 구수합니다.

 

요즘 같이 더운날씨에

그냥 상온의 물에도 잘 녹구요

차가운물에도 잘 녹더라구요

자기전에 물에 타서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기도 했었습니다.

 

매일매일 열심히 마셨습니다.

저는 하루에 3리터가량 물을 섭취하는지라 ㅎㅎ

몇모금 마시면 2리터는 금방~!!! ㅎㅎ

 

이전에는 소변속도가 낮다보니

소변이 제대로 직진을 않고

옆으로 휘더라구요 ㅠㅠ

그것때문에 정말 고민했었던~!!

바지에 소변이 뭍기도....

매번 힘줘서 싸자니......

마시기 전보다 확실히 소변량과 횟수가 늘었구요

소변보는게 안마실때보다 수월하고 좋았습니다.

 

​10월달에 대학병원에서 전립선검사 있는데

건강하게 나오겠죠잉~!!

계속 꾸준히 마셔서 신장과

전립선 건강을 열심히 챙겨야겠어요~!!

 

 

https://greenfactorylab.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cate_no=1&display_group=2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