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여성종합비타민은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2019. 7. 2. 09:4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3040 여성들을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입니다.

 

NAG인 N-아세틸글루코사민,13가지비타민,6가지미네랄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깔끔하고 이쁜색상이네요~~


NAG인 N-아세틸글루코사민,13가지비타민,

6가지 미네랄이 들어있어서

요놈 하나로 건강관리 끝~!!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을 꺼내보았습니다.

블랙색상에 블루색상 타이핑포인트를 줬네요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에

들어있는 원료및 설명입니다.

정말 많이 들어가있네요~!!


그럼 뚜껑 열어보면 뿅~~

밀봉씰이 있네요


손잡이를 세워서 따주시면 되용~~


개봉박두~~~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의 제형입니다.

뚜껑에 부워보았어요~~

 

 

흰색알약이네요

섭취방법은 하루 2회

1회 2알을 물과함께 섭취하시면되요~~

아침 저녘으로 2알씩 드시면 되는~!!!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후기

 

관절은 소모성이라서

20대,30대부터 관절을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NAG인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있어서 관절과 푸석한 피부에 도움을~!!

 

바쁜 현대인에게 이것저것 챙겨먹기 힘든데

1알로 13가지비타민,6가지미네랄,NAG를 동시에~!!

 

하루 2회 2알씩 드시면 되니깐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3040 여성들을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입니다.

 

NAG인 N-아세틸글루코사민,13가지비타민,6가지미네랄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깔끔하고 이쁜색상이네요~~


NAG인 N-아세틸글루코사민,13가지비타민,

6가지 미네랄이 들어있어서

요놈 하나로 건강관리 끝~!!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을 꺼내보았습니다.

블랙색상에 블루색상 타이핑포인트를 줬네요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에

들어있는 원료및 설명입니다.

정말 많이 들어가있네요~!!


그럼 뚜껑 열어보면 뿅~~

밀봉씰이 있네요


손잡이를 세워서 따주시면 되용~~


개봉박두~~~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의 제형입니다.

뚜껑에 부워보았어요~~

 

 

흰색알약이네요

섭취방법은 하루 2회

1회 2알을 물과함께 섭취하시면되요~~

아침 저녘으로 2알씩 드시면 되는~!!!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후기

 

관절은 소모성이라서

20대,30대부터 관절을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NAG인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있어서 관절과 푸석한 피부에 도움을~!!

 

바쁜 현대인에게 이것저것 챙겨먹기 힘든데

1알로 13가지비타민,6가지미네랄,NAG를 동시에~!!

 

하루 2회 2알씩 드시면 되니깐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수 있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