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쫀득한 손맛~!! 비프렌드 높은팬터그래프 RF800

2019. 6. 29. 21:28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비프렌드 저소음 높은팬터그래프 RF800 입니다.

 

아직까지 필테제품이라 패키지박스가 안나온듯~!! ㅎㅎ

두근두근 어떤 손맛을 보여줄지 궁금하닷~!!!


열면 뾰로롱~~ ㅎㅎ

뽁뽁이옷 입고있는 비프렌드 RF800


뽁뽁이옷을 볏겨보자~!!! 하악하악~~~ >ㅆ<

비프렌드 높은팬터그래프 RF800을 꺼내보았습니다.

블랙색상에 주황색이 이쁘게 보이네요 >ㅆ<

욜라 이쁘다잉~!!






바닥입니다.

미끄럼방지패드가 4개 부착되어있습니다.


요길 열어서 배터리와 수신기를 ~!!


수신기는 요렇게 쏘옥 넣어서 분실위험이 없다는~!!!

건전지는 AAA2개가 들어갑니다.


원래 배터리 하나 들어가는줄 알았는데

안에 숨겨진 공간이 ㅋㅋㅋ


USB수신기입니다.

주황색이라 이쁘네요

2.4GHz입니다.​


높이조절 받침대에도 미끄럼 방지패드가 붙어있습니다.



키캡을 하나 빼 보았습니다.

일반적인 키보드와 달르다잉~!!

노트북에 주로 사용되는 높이가 낮은 키보드입니다.


엑스자 지지대로 눌려집니다.

근데 키캡을 리무버로 뽑으니 키캡에 붙어있..... ㅎㅎ;;


다른 키를 뽑아보았어요~~

이번에는 키캡만 빠져나왔네요 ㅎㅎ



 

수신기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불빛이 딱~~



 

멀티미디어 단축키입니다.

 

19키 동시입력 지원해서

게이밍에도 손색없이 사용가능~!!

 

오버워치를 하면서 찰칵~~

 

타건영상입니다.

메모장에 글쓰면서 타건을~!!

 

비프렌드 높은팬터그래프 RF800 후기

 

무게는 872g입니다.

2.4GHz 무선연결이구요

최대 작동거리는 10m입니다.

 

배터리캡을 열고 수신기를 수납할수 있어서

분실위험이 적어서 좋네요

타건은 일반 키보드나 기계식에 비해서 조용하면서

키감은 부드러우면서 쫀득한느낌이 들어요.

조용한 사무실이나 개인방송 키보드로 괜찮을듯합니다.

 

다만 스페이드키를 누를때 철소리가 좀 나구요

키의 NUM Lock,Caps Lock의 상태LED가 잘 안보입니다.

위에서 내려다 보면 잘보이지만

앉은자세에서는 불빛이 아예 안보이더라구요

 

 

이 사용기는 이엠베스트와 비프렌드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