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블로그,인터넷방송으로 애드센스 수입을 만들어보자~!!!

2019. 5. 27. 16:26카오스Life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유투브,블로그,네이버TV들 많이 하시죠잉~!!

수익구조 설명하고자합니다 ㅎㅎ

저는 파워블로거가 아니라

겨우 커피 몇잔 정도 수익이 나요 ㅎㅎ

 

현재 유튜브나 네이버TV로는 수익이 없는상태라 ㅎㅎ;;

옛날 자료를 몇개 갖고왔습니다 ㅎㅎ

 

일단 먼저 블로그의 수익이 생기는 구조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의 경우 애드포스트를 신청하셔서 통과가 되야합니다.

블로그를 잘 꾸려오셨다면 반려없이 통과되실꺼에요~!!

신생블로그의 경우 안될수도 있자만

꾸준히 포스팅하시면 금방 통과되실꺼에요~!!

 

애드포스트의 경우 블로그의 하단이나 상단,중간에

광고가 들어가는데요 클릭및 뷰어 통계로 수익이납니다.

솔직히 보는것보다 클릭해서 링크에 들어가시면 수익이 더 큽니다.

광고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

 그 포스팅을 몇만명이 봐도 수익이 안날 때도 많이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볼것은 티스토리와 유투브를 사용하시면

꼭 통과받으셔야하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저는 기존에 유투브를 하다보니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티스토리를 알게되어 네이버 블로그와 같이 포스팅하게되었구요

티스토리의 경우 사진보다 글이 더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구요

광고는 블로거가 직접 설정해서 넣을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다만 수익이 100달러 이상 쌓여야지 출금이 가능하구요

어떻게 받느냐에따라 환전 수수료 및 환전금액이 달라지는 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300달러 미만이라면 SC제일은행을 추천드립니다.

환전수수료가 무료라는~!!

타사 은행의 경우 5천원~1만원이상의 환전수수료가 생겨서요....

100달러인 10만원을 수익났는데

수수료로 1만원이 나가면 손해가 장난아니죠잉??!!!

 

요건 유투브의 수익입니다.

예전에는 수익이 구독자 제한도 없어서

영세한 유튜버도 조금이나마 수익이 났었는데

이젠 구독자 천명이라는 커다란 조건이 있는지라 ㅠㅠ

이제 구독자 278명.... ㅎㅎ;;;

구독좀.... 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channel/UCLCu93X8UPR7OiqfcOPgnHA

 

 

 

다음으로 네이버TV 수익구조입니다.

영상에 광고를 클릭및 재생으로 수익이 생기는데요

저는 1년정도해서 42만원정도 수익을 보았습니다.

영세한지라 한달에 몇만원정도?!!

다만 적을땐 만원도 못벌때도.... ㅎㅎ

 

예전엔 네이버TV도 수익조건이 없었는데요

지금은 채널별 구독자 300명이상 있어야지 광고가 붙습니다...

 

한사람이 여러채널을 운영중이라도

한채널이 300명의 구독자가 있어야지

그 채널 영상에 광고가 들어갑니다.

이젠 수익이 없어졌다... 젝일 ㅠㅠ

현제 제 채널 구독자가 30명언저리라 ㅎㅎ;;

구독점.... ㅠㅠ

https://tv.naver.com/6142jsu

https://tv.naver.com/bori6142

 


요건 수익신청화면입니다.

개인이라면 요 입금신청가능금액을 스샷찍은뒤 첨부해서

16일~26일에 신청하시면

다음달 6일쯤에 지급됩니다


요렇게 스샷해서 첨부하시면되요~!!



 

블로거나 인스타의 경우 다른 경로로도 수익을 창출할수있는데요

체험단이나 기자단,기업에서 광고의뢰로 수익을 만들수 있습니다.

다만 기업에서 오는 광고는 파워블로거나

인스타의 경우 팔로워가 많으신부들에게만 가겠죠잉 ㅎㅎ;;

 

기자단은 체험단및 광고업체에서 신문광고와 같이

원고컴펌형과 원고를 주면 그것을 살짝 수정하는 형식으로

블로그에 올려서 광고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다만 키워드가 민감하거나 너무 많이 하다보면

저품질이 걸리면 검색에서 잘 검색이 안되거나

뒤로 밀리는 경우가 생겨서 방문자가

확~!!! 뚝 떨어지는 저품질이 걸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러면 소중히 가꾸었던 블로그를 버리고 새로 파는 경우가 ㅠㅠ

저도 예전에 하루 최소 600정도씩은 나왔었는데

지금은 개박살나서 100명언저리....

그런데 애정이 많은 블로그라 버리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어떻게 활동하느냐, 인기에 따라 수익이 적게는 몇천원

많게는 수십억씩 벌수 있는~!!!

저도 많이 벌고 싶지만 인기가 없는지라

커피 값정도만....

나도 많이 벌고파..... ㅋ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