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스코 부산 커피쇼 다녀왔어요~~

2020. 7. 30. 12:37카오스Life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주말에 부산카페쇼에 다녀왔었습니다.

요즘 커피쇼,카페쇼가 자주 개최되는데

솔직히말해서 입장료 만원인데

돈 아깝다고 생각하는 1인...

들어가면 정작 커피를 즐기는 부스는 소수이고

프렌차이즈 가맹점모집,식품,대형기구등이 대부분~!!

솔직히 일반 커피즐기기위한 부스가

턱없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구경도 30분이면 다보고 볼게없다는....

얼리버드 1차시 무료

2차시 천원

3차시 3천원이던가

당일 접수는 1만원 입장료

옆에 키즈행사하던데 ㅎㅎ

오즈의나라인가 애기가 좋아하는~~

커피부스 중 하나~~

게이샤 커피 3종을 팔더라구요 ㅎㅎ

근데 옅게 내려서 그런지 맛은 그닥 밋밋한...

멋진 3구 에스프레소머신을 발견~~

레자커스텀으로 멋있던~~

가격은 2200만원 ㅎㄷㄷㄷ

보일러들이 추출구마다 다 개별보일러이고

스팀보일러도 따로있던~~

메인보일러가 있고 보일러만 6개인가 7개라던데 ㅎㅎ

측면의 가죽작업으로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요기는 제가 방문한 커피부스 중

가장 맛있어서 일부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다인커피의 헤이즈 커피~~

다양한 원두를 시향및 시음을 할수 있는~~

제가 맛있어서 발길을 한번 더 붙잡았던

콜롬비아 게이샤입니다.

게이샤는 파나마만 있는줄 알았는데

요즘엔 다양한 지역에서 게이샤품종이 나오더라구요

베리향이 강하게 나고 산미가 있어서

시음했는데 너무 맛있던~!!

게이샤를 시음하던 부스가 여러곳 있었지만

여기가 가장 맛과 향이 강하면서 맛있고 매력적인 게이샤~!!

요건 드립백~~

제가 커피쇼,카페쇼에서 잘 구매를 안하는데

콜롬비아 게이샤원두 두개 구매를 ㅎㅎ

지인형과 저 하나씩~~~

제가 산 커피입니다.

콜롬비아 게이샤원두와 스페셜블랜드 드립백~~

오른쪽에 똥색지함에도 스페셜블랜드 드립백3개가 ㅎㅎ

sns행사로 받은 ㅋㅋ

왼쪽의 드립백은 원두커피 2개 사면 주는 드립백8개~~

헤이즈 콜롬비아 게이샤의 테이스팅노트입니다.

프로럴,머스캣,망고,레몬,화이트와인,케인슈가~~

게이샤 풀 워시드입니다.

베리향과 상큼한 산미가 매력적이라서

가격이 있는편이지만 지갑을 열게되더라구요

https://www.daincoffee.com/product/list.html?cate_no=29

다인커피

블랜딩원두판매,스토크공식수입처,커피재료쇼핑몰,

www.daincoffee.com

벡스코 부산 카페쇼후기~~

헤이즈 커피~!!

매력적인 원두와 행사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커피도 제대로 내려주시고

시음에도 묽게 안내려서 원두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수 있게 하셔서

제 지갑을 열게하신게 나쁜??!! 헤이즈 ㅋㅋㅋㅋ~!!!

커피부스의 경우 사람도 많고 음식향이 강하고

시음,시식을 하다보면 입이 둔해지는데

시음커피를 보다 진하게 내리는게 좋은데

돈을 아낄려고 하다보니 옅게내리는 부스가 대다수~!!

레알 개극혐인....

부산에 카페쇼,커피쇼가 자주 열리지만

앞으로도 계속 이런식으로 행사를 만들어 나가면

솔직히 전망이 씹망입니다.

부산의 카페쇼,커피쇼는 규모도 작지만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너무나도 협소하고 적은~!!

일반관람객들이 일부러 올만한 매리트가 있어야하는데

제가 볼땐 돈을 내고 들어올만한 매리트가 전혀 없다는~!!

제가 몇년넘게 부산 카페쇼,커피쇼를

개최할때마다 방문하지만

매년 똑같거나 점점 작아지는 커피부스들...

초대권이나 무료입장시 한번쯤 갈만하겠지만

돈을 만원 내고 간다면 절대 비추합니다.

개최할때마다 가지만 사진을 찍어서

포스팅할만한게 없다는 레알...

 

 

 

 

 

 

 

 

320x100